HOTEL

[반얀트리 서울] '이색 빙수 3종'과 함께하는 빙수 프로모션 실시

by 에디터 아이콘 BEIGE 2019/05/08 314 views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이색 빙수 3종을 출시한다. 


(반얀트리 서울 제공)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3종의 빙수는 토마토 빙수, 체리 빙수,  팥빙수이며 재료의 색감과 모양을 강조한 독특한 모양이 특징이다. 


토마토 빙수는 하얀 얼음 위에 새빨간 토마토가 통으로 올라가 토마토의 신선한 느낌을 살렸으며, 토마토를 자르면 크림치즈로 가득 채워진 속이 드러나 예상하지 못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토마토의 새콤한 맛과 짠맛은 달콤한 크림치즈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층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체리 빙수는 붉은 체리를 가득 담아 달콤하고 상큼한 체리의 과즙을 느낄 수 있으며, 팥빙수는 고소한 콩고물과 달콤한 팥, 쫀득한 식감의 인절미 떡이 올라가 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출처: 반얀트리 서울 공식 홈페이지|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한편, 반얀트리 서울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Granum Dining Lounge)는 위 빙수들을 즐길 수 있는 '빙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진행 기간은 오는 5월 20일(월)부터 8월 31일(토)까지이며, 가격은 세금 포함 3만 원 부터다. 이밖에도 추가 요금을 내면 아보카도 새우 샌드위치, 버섯 새우 샌드위치 등 보다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도 있다.


<세부 정보> 

기간: 2019년 5월 20일 ~ 8월 31일

시간: 15:00 ~ 18:00

장소: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메뉴: 체리 빙수 33,000원 / 토마토 빙수 33,000원 / 팥빙수 30,000원


보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가 궁금하다면?

-반얀트리 1박 솔직 후기(feat. 조식)▶


  연회비 지원도 되고, 호텔 혜택도 있는 마일리지 카드 추천!  


에디터 아이콘 BEIGE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you will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