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워커힐 호텔 앤 리조트] 여섯 가지 가을 객실 패키지

by 에디터 아이콘 BEIGE 2019/08/26 343 views

워커힐 호텔 앤 리조트(이하 워커힐)가 다가올 가을을 맞이해 다채로운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 


(워커힐 제공)


8월 26일(월)부터 11월 30일(토)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가을 객실 패키지는 더글라스 하우스,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제공하는 총 여섯 가지로 마련된다.


먼저 더글라스 하우스에서 제공하는 객실 패키지는 ‘가을이야기’와 ‘가을내음’ 두 가지. ‘가을이야기’ 패키지는 더글라스 딜럭스룸 1박을 기준으로 하며 더글라스 아워와 더글라스 라이트 조식이 포함된다. 여기에 피자힐 콤비네이션 피자 테이크아웃 또는 프라이드 치킨에 소시지와 모둠 피클이 제공되는 치킨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트래디셔널 스위트룸 1박을 기본으로 하는 ‘가을내음’ 패키지 역시 더글라스 아워와 더글라스 라이트 조식이 포함돼 있으며, 웰컴 와인과 시그니처 디퓨저를 제공된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가을이야기’ 패키지 23만 원부터 ▲‘가을내음’ 패키지 27만 3천 원부터이다.


-'더글라스 하우스' 솔직 리뷰 보기▶


(그랜드 워커힐 서울|딜럭스룸)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는 ‘가을이 폴폴’, ‘가을하늘’ 두 가지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가을이 폴폴’ 패키지는 본관 딜럭스룸 1박과 더 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포함한다. 여기에 라이브러리 커피 또는 피자힐 콤비네이션 피자 테이크아웃을 선택할 수 있다. ‘가을하늘’ 패키지에는 클럽 스위트룸 1박을 기본으로 클럽 라운지 해피아워 및 조식, 피자 테이크아웃이 포함된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가을이 폴폴’ 패키지가 21만 5천 원부터 ▲‘가을하늘’ 패키지 34만 원부터이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솔직 리뷰 보기▶


(워커힐 제공)


이와 함께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컬러풀 어텀(Colorful Autumn)’과 ‘폴 이스케이프(Fall Escape)’ 2가지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컬러풀 어텀'은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더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일식당 ‘모에기’의 치킨 가라아게 테이크아웃과 루프탑 가든 ‘스카이야드’ 커피를 포함한다. '폴 이스케이프'는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의 시그니처 칵테일과 웰니스 클럽 내 사우나 입장으로 구성된다. 또한 가을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카이야드’ 무료 입장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29만 9천 원부터이다(객실 패키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비스타 워커힐 서울' 솔직 리뷰 보기▶


(더글라스 하우스)


뿐만 아니라 이번 가을 객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객실 내 유·무선 인터넷 및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비스타 워커힐 서울과 그랜드 워커힐 서울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밖에 더 자세한 정보는 워커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석이조! 이벤트 참여 가능한 신한카드 받고 추가 리워드도 받는 방법은?  


에디터 아이콘 BEIGE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you will like

: recommend

: hot cl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