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GHT

[대한항공] 인천 - 자그레브(크로아티아) 직항 노선 신규 취항 이벤트

by 에디터 아이콘 PrestigeGorilla 2018/07/28 753 views

(출처: 대한항공 공식페이스북)


동유럽 감성을 담은, 아름다운 아드리아해의 크로아티아. 특히 국내에서는 2013년 방영한 ‘꽃보다 누나’ TV프로그램을 통해 알려지며, 이후 많은 한국인 관광객이 찾고 있다고 한다.

대한항공에서 아시아 최초로 크로아티아의 수도 자그레브에 9월 1일부터 신규 취항한다. 주 3회(화,목,토) 운항하며, 인천공항 출발 시간은 오전 11시 5분, 자그레브공항 출발 시간은 오후 5시 20분이다. (11시간 30분 소요) 항공기종은 A330-200.

대한항공에서 신규 취항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니, 동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하자.

① 대한항공 홈페이지/모바일에서 한국-자그레브 왕복 노선을 구매하면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출발일은 9월 1일(토)부터 10월 30일(화)까지.

② 대한항공 홈페이지지/모바일에서 자그레브행 항공권을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허츠(Hertz) 렌터카 3일 무료 이용권(5명) 또는 자그레브 소재 호텔 1박 2일 숙박권(2명)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단, 허츠 렌터카 경품의 경우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허츠 렌터카 바로가기를 통해 렌터카 예약을 완료해야만 응모 가능하며, 응모기간은 8월 24일(금)까지이다. 자그레브 소재 호텔 숙박권은 응모기간이 7월 31일(화)까지로, 7월 중 항공권 구매를 완료해야 한다. 해당 이벤트는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유의!

자세한 내용은 대한항공 홈페이지 를 참고.

에디터 아이콘 PrestigeGorilla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you will like

: recommend

: hot cl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