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뉴트로·벚꽃·미식을 한꺼번에!’…실내 봄나들이 프로그램

by 에디터 아이콘 정보윤 2019/03/11 143 views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미세먼지 걱정 없이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인도어(실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먼저 실내에서 벚꽃을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와 벚꽃·뉴트로 테마의 메뉴를 선보인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및 더글라스 하우스의 봄 패키지에는 피자힐 테이크아웃 피자를 제공하며, 객실에서 벚꽃 명소 아차산의 풍경을 바라볼 수도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더뷔페 조식과 웰니스 사우나 이용권이 제공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로비라운지에서는 꽃차와 양과자 세트를,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리바에서는 벚꽃 칵테일 2종을 선보인다. 일식당 모에기에서는 사쿠라소바와 꽃스시를 만나볼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또한 다채로운 고메 행사도 운영한다. 4월 12일 중식당 금룡 주최로 애스톤 하우스에서 열리는 ‘백주 디너’는 영화 ‘금옥만당’에 등장하는 음식을 재현한 메뉴를 백주와 페어링하며, 가격은 1인 기준 25만원이다. 4월 18일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 주최로 고전 명화 ‘로마의 휴일’ 콘셉트의 제 7회 워커힐 갈라 디너가 애스톤 하우스에서 열린다(1인 기준 50만원). 4월 25일 일식당 모에기에서 열리는 ‘사케 디너’는 가이세키 요리를 재현할 예정이며, 가격은 1인 기준 30만원이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소셜 라운지 ‘리바’에서는 뉴트로 콘셉트의 파티가 열린다. 파티는 4월 13일 토요일 8시부터이며, 웰컴 드링크 1잔이 제공된다.



[프고가 다녀온 워커힐 후기]

▶비스타 워커힐 서울 '풀 디럭스룸' 리뷰

▶그랜드 워커힐 서울 '딜럭스룸 한강뷰' 리뷰

에디터 아이콘 정보윤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you will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