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JW 메리어트 동대문]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

by 에디터 아이콘 송송이 2019/03/11 200 views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더 라운지 야외 테라스에서 약 300종의 와인과 함께 버스킹 공연, 셰프의 캐주얼 푸드까지 한 공간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출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3월 22일부터 24일까지 단 3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와인 앤 버스커’는 까다로운 선정 기준을 거쳐 엄선한 프리미엄 10개 와인사와의 협력을 통해 약 300여종의 프리미엄 와인을 선보인다. 그 중 100종은 현장에서 자유롭게 시음하며 원하는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시음한 와인 및 와인사가 준비한 셀렉트 와인들은 오직 와인앤 버스커에서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캐주얼 푸드 메뉴로는 총주방장 미셸 애쉬만 셰프가 직접 미국 육류 수출 협회와 함께 US 비프와 US 포크를 활용해 완성한 BLT 스테이크의 찹스테이크, 채끝 등심을 포함하여 해산물 차우더, 프라이드 치킨 등 7가지의 메뉴를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현장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할 음악 공연으로는 총 11개 버스커 팀의 라이브 공연이 라인업되어 있으며, 23일 토요일 저녁에는 보이스 코리아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불후의명곡’, ‘복면가왕’ 등을 통해 가창력을 인정받은 가수 손승연의 특별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서울 & 부산 호텔 루프탑 바 HOT 7 


(출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와인 앤 버스커가 진행되는 날에 한해 현장에서 구매한 와인을 갖고 BLT 스테이크 또는 타볼로 24를 이용할 경우 와인을 콜키지 금액없이 즐길 수 있어 행사 뒤에 호텔에서 저녁 식사까지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편의를 더했다. 


와인 앤 버스커의 티켓은 레스토랑 통합 플랫폼 ‘포잉(Poing)’ 앱(App)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22일(금) 또는 24일(일)은 1인 2만 8천원, 23일(토)은 1인 3만원에 판매한다. 다만, 3월 18일까지 구매할 경우, 얼리버드 할인 혜택으로 티켓 당 6천원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일정은 ▲22일 오후 5시~10시, ▲23일 오후 2시~10시, ▲24일 오후 2시~9시까지 3일간 진행되며, 우천 시 호텔 실내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2-2276-3000)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디터 아이콘 송송이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you will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