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2019년 벚꽃 놀이, 호텔에서도 가능하다고?

by 에디터 아이콘 정보윤 2019/03/25 713 views

벌써 집 앞 벚나무에 꽃봉우리가 맺히는 걸 보니 정말 봄이 왔나 보다. 올해 벚꽃놀이는 누구와, 어디서 할지 골머리를 앓는 사람들을 위해 호텔들이 앞다퉈 벚꽃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이제 당신에게 남은 건 ‘누구와’ 갈 지를 정하는 것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벚꽃 축제-뉴트로 페스티벌



워커힐은 4월 6일부터 28일까지 ‘워커힐 벚꽃 축제’를 개최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축제 기간 동안 그랜드 워커힐 서울 로비라운지 더 파빌리온에서는 꽃차와 양과자 세트를,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소셜라운지 리바에서는 벚꽃 칵테일 2종을, 일식당 모에기에서는 열도 꽃 스시와 사쿠라 소바 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4월 13일에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소셜 라운지 ‘리바’에서 뉴트로 콘셉트의 파티도 개최된다.

축제 기간 매주 주말엔 와인 페어 및 비어 페어가 열리며 ‘뉴트로’ 콘셉트의 라이브 공연과 디제이 부스, 포토존이 운영되어 축제의 재미를 더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솔직 후기

▶비스타 워커힐 호텔 솔직 후기



◆ 시그니엘 서울

스프링 블러썸 패키지



시그니엘 서울에서는 ‘스프링 블러썸(Spring Blossom)’ 패키지를 4월 6일부터 28일까지 선보인다. 


(출처: 시그니엘 서울 공식 홈페이지)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박, 더 라운지의 칵테일 2잔, STAY 조식 2인, FRESH 로즈 꽃잎듀오 세트 교환권 등을 포함한 상기 패키지는 6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엘 서울 솔직 후기



◆ 롯데호텔 월드

핑크 데이지 패키지



롯데호텔월드는 6월 1일까지 이용 가능한 ‘핑크 데이지(PINK DAISY) 패키지’를 출시했다. 


(출처: 롯데호텔 월드 공식 홈페이지)


객실 1박과 애프터눈티 세트, 드라이플라워 무드등을 포함한 이번 패키지 가격은 22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델리 ‘체리 블로섬 피크닉 세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에 위치한 그랜드 델리에서는 4월 한 달간 ‘체리 블로섬 피크닉 세트’를 판매한다. 


(출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공식 홈페이지)


피크닉 세트는 샌드위치, 샐러드, 바닐라&베리 오페라 조각 케이크, 에이드 음료로 구성돼 봄 나들이에 적합한 구성을 자랑한다. 나들이 시 들고 가기 편하도록 손잡이가 있는 피크닉 박스에 담아 제공되며 가격은 36,300원이다.



◆ 레스케이프

최고의 SNS 인증샷 공간



레스케이프는 봄을 맞이해 플로리스트이자 이벤트 플래너인 토니 마크루와 협업해 호텔 곳곳의 플라워 장식을 새롭게 단장했다. 


(출처: 레스케이프 공식 인스타그램)


1층 로비 공간은 분홍색의 리시안셔스를 이용했고, 7층 르 살롱 바이 메종 엠오는 살구 색상의 튤립과 목련꽃을 이용해 봄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7층 리셉션 공간 앞은 하얀색과 연분홍색 목련 꽃을, 26층의 라망 시크레의 중앙 테이블은 다양한 색상의 호접란으로 장식했다.

▶레스케이프 솔직 후기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피크닉’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3월 11일부터 6월 30일까지 ‘글래드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제공)


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객실 1박과 삼다정 조식, 카페 아티제의 샌드위치 세트가 제공되며 가격은 18만원부터다. 

서울의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에서는 객실 1박, 햄앤아보카도 샌드위치와 후렌치후라이 1세트, 아사히 미니 맥주 2캔, 계절 과일 1종으로 구성된 피크닉 박스를 제공하며 가격은 12만원(세금 별도)부터다.



그랜드 힐튼 서울

온화한 봄 날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3월 8일부터 5월 31일까지 ‘온화한 봄 날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2인 조식, 고급 꽃차 4종 세트, H-SELECT 에코백이 포함됐으며 가격은 17만 9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WE 호텔 제주

봄의 행복 패키지



국내에서 벚꽃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제주의 위 호텔은 진입로 1km가 벚나무로 조성되어 있다. 


(출처: WE 호텔 제주 공식 홈페이지)


위 호텔 제주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봄의 행복 패키지’를 선보이며 가격은 18만원(세금 별도)부터다.


에디터 아이콘 정보윤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you will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