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북적이는 어린이날이 싫다면?’ 어린이날 호텔 패키지 총정리

by 에디터 아이콘 TOFFEE 2019/04/15 212 views

어린이일땐 그랬던 것 같다. 생일보다 5월 5일이 설렜다. 한바탕 벚꽃이 지나가고 나면 반 친구들 모두가 마치 다들 생일이라도 맞은 양 들뜨곤 했다.

그리고 그땐 몰랐다. 그 날이 다가올수록 우리 부모님은 골머리를 썩는다는 걸. 어딜 가나 막히는 거리와 붐비는 인파. 어른은 결코 행복할 수 없는 어린이날의 풍경. 

올해는 어린이와 어른 모두가 즐거운 휴일을 만들어보자. 놀이공원보다 뻔하지 않으면서도 훨씬 덜 붐비는 이곳에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어린이날을 맞이해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를 개최한다. 워커힐 시어터에서 5월 4일과 5일 양일간 각 3부제로 열리며 요괴메카드 특별판 애니메이션 상영과 함께 요괴메카드 캐릭터 콘셉트의 6코스 스페셜 메뉴를 식사로 제공하고 특별한 선물(요괴메카드 완구 1종)까지 증정되어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줄 예정!

가격은 1인기준 성인 8만원, 어린이 9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유선 또는 인터파크를 통해 사전 예매가 가능하다. 워커힐 호텔 유료 멤버십 고객들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요괴메카드 특별 이벤트와 객실을 결합한 ‘요괴소환’ 객실 패키지 4종도 선보인다. 요괴소환 패키지는 5월 4일과 5일 이틀간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6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이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솔직 후기

▶비스타 워커힐 서울 솔직 후기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마술사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이벤트



(출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공식 홈페이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호텔 6층에 위치한 그랜드 볼룸에서 마술사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술 공연 후에는 객실 숙박권, 피스트 뷔페 식사권을 비롯해 쉐라톤 와인, 쉐라톤 배스 로브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는 ‘꽝 없는 럭키 드로우’와 함께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식사 메뉴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뷔페가 준비된다. 

또한, 머그컵 페인팅 아티스트가 상주하여 행사 중에 원하는 사진을 미리 제시하면 아이의 얼굴을 그린 머그컵을 선물로 받아갈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솔직 후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어린이날 한정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



(출처: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공식 홈페이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4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어린이날 한정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Kids Delight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및 3인 무료 조식 혜택(성인 2명, 만 12세 미만 어린이 1명)을 포함하며, 투숙 기간 중 키즈 전용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5월 3일부터 5일까지는 키즈 라운지 앞에서 아이들이 직접 물건을 사고 만들기를 체험해볼 수 있는 ‘어린이날 키즈마켓’을 운영하며,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들에게는 크레용과 컬러링북을 어린이날 선물로 제공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솔직 후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의 해적’ 이색 이벤트



(출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공식 홈페이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5월 4일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인 ‘오아시스의 해적’을 선보인다. 해적 이야기가 콘셉트인 이번 이벤트는 5월 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야외 수영장인 오아시스에서 진행되며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상시 입장 가능하다.

반얀트리 서울 키즈클럽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해적들의 보물 지도와 오랜 시간 숨겨져 있는 전설 속 보물에 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구성된다. 아이들은 해적들의 지도를 받은 뒤 지도에 표시된 장소로 모험을 떠나며 지도가 가리키는 장소에서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숨겨진 보물을 찾을 수 있다는 내용이다. 입장료는 비회원을 기준으로 어린이 11만원, 성인 4만 4천원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솔직 후기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상상력을 자극하는 아트 클래스 패키지



(출처: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공식 홈페이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아트 클래스가 포함된 리틀 아티스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랑스의 유명 예술 교육 기관 ‘쥬트 아틀리에(Zut Atelier)’와 함께하는 리틀 아티스트 패키지는 동화책을 읽고 생각을 나눈 후, 그림으로 표현하는 프랑스 국립 유아 학교의 클래스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또한 아이가 직접 그린 그림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쿠션이나 인형 같은 패브릭 작품으로 제작되며 아트 클래스가 끝난 뒤에는 키즈 아트백이 별도로 제공된다. 이번 패키지는 5월 4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24만원부터다. 



◆ JW 메리어트 서울

JW 키즈 어드벤처 패키지



(출처: JW 메리어트 서울 공식 홈페이지)


어린이날 연휴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JW 키즈 어드벤처 패키지’는 호텔 객실 1박을 기본으로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키즈풀, 키즈캔 라운지 2회 이용권을 제공한다. 키즈캔 라운지는 어린이 놀이 콘텐츠 회사 ‘키즈캔(kids can)’과 협업해 운영되며 라운지에서는 책을 읽거나 피아노 연주에 맞춰 노래하는 음악 수업, 종이로 나만의 특별한 런치 박스를 만들어보는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라운지 이용 시 유기농 아이스크림 브랜드 ‘떼르드글라스’의 짜먹는 아이스크림 2종이 간식으로 제공된다.

한편, 리노베이션을 통해 새롭게 거듭난 JW 메리어트 서울 곳곳을 아이들이 직접 탐험하고 알아갈 수 있도록 ‘JW 어드벤처’ 미션 지도를 제작해 투숙기간 동안 10가지의 미션을 수행하는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JW 어드벤처’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2만5천원 상당의 ‘떼글이 초콜릿 선물 세트’가 증정된다. 



롯데호텔서울

‘공룡메카드’ 특별 체험전 운영



(출처: 롯데호텔서울 공식 홈페이지)


롯데호텔서울 메인타워 37층 가넷룸에서는 아동 동반 가족단위 투숙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롯데호텔서울X공룡메카드 어린이날 특별 체험전’이 진행된다. 공룡메카드 완구체험존에서는 공룡메카드 컬러링과 3D 입체퍼즐을 만들어 볼 수 있고, 채집존에서는 손에 묻지 않는 스노우 샌드에서 공룡 피규어를 직접 찾아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에어바운스존과 포토존 등 다채로운 공간이 준비된다. 

5월 4일과 5일 양일 오후 4시에는 전문MC가 진행하는 토너먼트 배틀 대회가 개최되고 캐릭터 싱어롱(sing along) 공연도 마련된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

어린이날 특별뷔페



(출처: 밀레니엄 서울 힐튼 공식 홈페이지)


밀레니엄 서울 힐튼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는 5월 5일 점심(11:30~14:30)에 어린이날 특별뷔페를 선보인다. 이날 카페 395에는 벌룬쇼와 페이스 페인팅,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마스코트 ‘밀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된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 솔직 후기

에디터 아이콘 TOFFEE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you will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