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GHT

추석선물세트만큼 풍성한- 9월 마일리지카드 프로모션

by 에디터 아이콘 PEARL 2019/08/28 2,594 views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라. 두둥실 떠 있는 구름 한 조각이 말한다. 눈이 시릴만큼 높고 파란 하늘이 가슴을 뻥 뚫어주는 계절이 왔노라고. 그리고 두둥실 떠 가는 비행기 한 대가 말한다. 이 하늘을 가로질러 여행·휴양 떠나기 좋은 계절이 왔노라고. 명절후유증 예방 및 극복방법으로는 휴식이 제격이다.


캐시백, 상품권 증정 등 추석선물세트만큼 풍성한 ★프레스티지고릴라 단독★ 프로모션을 통해 발급한 마일리지 카드로 청명한 9월의 가을하늘을 즐겨보자.




롯데카드



최근 비교적 저렴한 연회비로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가 돌풍을 일으켰다. 2018년 롯데카드의 흥행을 이끌었던 화제의 주인공 SKYPASS THE DREAM 역시 그 중 하나.


3만원이라는 착한 연회비에, 전월실적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카드다.



국내카드 이용금액 1,000원당 1마일리지, 해외카드 이용금액 1,000원당 2마일리가 적립된다. 전월실적 50만원 이상이면 국내 공항 라운지 이용도 가능하다. 




먼저 밝히고 들어가면 롯데카드 I’m YOLO는 마일리지 카드가 아니다!!


‘프레스티지고릴라에서 마일리지카드가 아닌 카드를 소개해준다고?’ 라고 의아한 사람들이 많을 것 같다. 왜 마일리지카드도 아닌 I’m YOLO 카드를 소개해주냐면…… 3만 원대라는 착한 연회비에 꿀같은 혜택이 많은 이 카드를 프레스티지고릴라 이용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싶다는 순수한(?) 마음 때문이다.



I’m YOLO는 PP카드가 제공되지는 않지만, 라운지키 서비스로 전세계 1,000여개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심지어 본인 및 동반자 무료이용이 가능하다는 거!). 비록 연 2회의 횟수 제한이 있지만 전월실적없이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이 카드의 포인트다! 또한 실적 및 한도 없이 해외결제/직구 등, 모든 해외 이용금액 1.2% 결제일할인이 된다. 물론 국내에서도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사용 시 서비스별 5~10% 결제일할인과 [마스터카드 플래티늄]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알찬 카드.




프리미엄 카드인 L.CLASS(스카이패스형/아시아나클럽형)는 매년 15만원 상당의 스페셜 기프트를 선택할 수 있는 카드로, 공항라운지/특급호텔 F&B 이용권 등 여행 혜택에 집중되어 있다.



스카이패스형은 기본으로 1천원당 1마일리지 적립, 전월 이용금액 2백만원 이상이면 1천원당 1.5마일리지까지 적립된다.



아시아나클럽형은 기본으로 1천원당 1마일리지 적립, 전월 이용금액 2백만원 이상이면 1천원당 2마일리까지 적립된다. 


*스카이패스형은 전월실적이 없는 반면 아시아나클럽형은 전월실적 50만원을 충족해야 한다.




트래블패스 시그니처 카드는 특이하게 플라이어마일로 적립된다. 플라이어마일은 롯데카드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특화 마일리지로 이코노미 항공권 구매, 비즈니스 좌석 승급, KTX 승차권 구매, 엘포인트 전환,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전환이 가능하다.



기본으로 1,500원당 1플라이어마일 적립, 특별적립으로 1,500원당 2마일이 적립된다.







신한카드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사용금액에 따라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적립률이 좋아서 해외 이용금액은 3마일리지가 적립되고, 기본적립은 한도가 없어서 마일리지가 빠르게 쌓인다(!) 마스터 플래티넘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실속형 마일리지 카드.


단, 전월실적 50만원 이상을 충족해야 혜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실적을 잘 계산해서 사용해야 한다. 특별적립의 경우 2,000마일리지 적립한도가 적용된다.



기본적립 1,000원당 1.5마일, 특별적립으로 1,000원당 3마일이 적립된다.




신한카드 Air Platunum#는 포인트와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 하나의 카드로 두 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다. 마일리지는 무제한 적립되며, 글로벌 카드브랜드에 따라 비자플래티넘과 마스터플래티넘 서비스가 제공된다. 당연히! 적립된 포인트를 마일리지로 전환하는 것도 가능하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전환: 25포인트 → 1마일  /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전환: 20포인트 → 1마일)



신한카드 Air Platunum#(대한항공)은 1,500원당 1마일리지가 기본적립된다.


신한카드 Air Platunum#(아시아나항공)은 1,000원당 1마일리지가 기본적립된다. 


참고로 글로벌 브랜드에 따라 연회비가 달라지고, URS 브랜드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니 유의할 것.

· 해외겸용(VISA Platinum): 40,000원

· 해외겸용(mastercard Platinum): 40,000원

· 해외겸용(URS): 37,000원




신한카드 The CLASSIC+는 연회비 12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카드다. 부담스러운 연회비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매년 7~12만원 상당의 기프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연회비 때문에 망설인다면 고민 말고 발급받으면 된다(?) 


주의할 점은 PP카드가 발급되지만 해외이용만 가능하기 때문에, 국내 공항 라운지를 이용하기 원한다면 $27달러를 지불해야 한다.



신한카드 The CLASSIC+(대한항공)은 1,500원당 1마일 기본적립, 전월 200만원 이상 사용 시 3,000원당 3마일 특별적립된다.



신한카드 The CLASSIC+(아시아나항공)은 1,000원당 1마일 기본적립, 전월 200만원 이상 사용 시 2,000원당 3마일 특별적립된다.








자, 프고 단독! 롯데카드/신한카드 프로모션 마일리지 카드를 살펴봤다. 마음에 드는 카드가 있는가? 그렇다면 지금이 기회. 9월 내에 프고에서 카드 발급받고, 알차게 캐시백도 챙겨가자. 말도 살찌고 마일리지 적립 내역도 살찌는 풍성한 가을을 맞이하길!



에디터 아이콘 PEARL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you will like

: recommend

: hot cl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