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수영장이 예쁜 국내호텔 BEST6

by 에디터 아이콘 ROSE 2020/03/06 4,033 views

 제주 신라 호텔



(출처: 호텔스컴바인ㅣ제주 신라 호텔 어덜트풀)


(출처: 호텔스컴바인ㅣ제주 신라 호텔 어덜트 풀)


(출처: 호텔스컴바인ㅣ제주 신라 호텔 패밀리 풀)


서귀포에 위치한 제주 신라 호텔. 제주도의 인기 호텔하면 빠지지 않고 꼭 순위에 드는 곳이다. 그리고 그 인기의 8할은 야외수영장에서 나온다고 생각하는 1인. 온수풀이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가기에 좋고 주변에 있는 야자수는 꼭 해외여행을 온 듯한 기분이 들게 해준다. 


만 19세 이상만 이용 가능한 어덜트 풀과 전 연령 고객이 입장 가능한 패밀리 풀로 나눠져 있는 것도 만족스럽다. 가족 단위의 여행객도 노키즈존을 외치는 사람들도 모두 즐길 수 있는 곳! 밤에는 영화도 틀어주고 라이브공연도 진행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어 분위기 만땅이다. 


(출처: 제주 신라 호텔ㅣ쁘띠카바나)


수영장 옆 카바나도 굉장히 잘 돼있다. 다만 유료로 이용 가능하고 요금은 카바나 종류와 이용 시간대에 따라 상이하다. 


(출처: 호텔스컴바인)


가격은 4월 주중 스탠다드룸 1박 기준 30만원 초반대(세금포함/마운틴뷰)다. 




지금 제주 신라 호텔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 롯데 호텔 제주



(출처: 호텔스컴바인ㅣ롯데 호텔 제주 패밀리 풀)


(출처: 호텔스컴바인ㅣ롯데 호텔 제주 키즈 풀)


(출처: 호텔스컴바인ㅣ롯데 호텔 제주 힐링 자쿠지)


바로 옆에 있는 롯데 호텔 제주 역시 사계절 온수풀인 ‘해온’이 유명하다. 굳이 신라호텔과 비교해보자면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이 오기에 좀더 좋다는 점? 야외수영장은 패밀리 풀, 키즈 풀, 힐링 자쿠지로 나눠져 있으며 키즈 풀에는 워터 슬라이드까지 있다. 워터 슬라이드는 신장 120cm 이하 어린이만 이용 가능하며 매일 운영된다고! (슬라이드 운영 시간: 10:00~11:30 / 13:00~14:30 / 16:00~17:30)


(출처: 호텔스컴바인)


가격은 4월 주중 디럭스룸 1박 기준 20만원 후반대(세금포함/마운틴뷰)다. 




지금 롯데 호텔 제주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출처: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홈페이지)


(출처: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홈페이지)


“아…그런데 신라호텔이랑 롯데호텔은 가격이 좀 부담스러워요ㅠㅠ” 하시는 분들에게는 가성비 갑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를 추천한다. 앞선 호텔들보다 10만 원 가량 더 저렴하지만 사계절 온수가 나오는 인피니티 풀은 결코 뒤지지 않는다. 국내 최대 47m의 인피니티 풀과 울창한 숲 배경이 합쳐지면 어떻게 찍어도 인생샷이 나올 수 밖에… 


다만 무료 운영은 오후 7시 15분까지고 7시 30분부터 11시까지는 글로우 풀 파티가 열린다. 별도로 1인 3만원의 요금을 내야하긴 하지만 신나는 디제잉과 함께 프리 드링크 & 야광봉이 제공되기 때문에 한번쯤은 꼭 가볼 만한 곳. 


(출처: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홈페이지)


가격은 4월 주중 디럭스룸 1박 기준 10만원 중반대(세금포함/정원뷰)다. 




지금 히든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 파라다이스시티 인천


 


“그런데 야외수영장 예쁜 호텔 가려면…꼭 제주도에 가야하는 건가요?”


아뇨.(단호) 서울 근교 인천에도 멋진 야외수영장을 누릴 수 있는 호텔이 있다. 바로 파라다이스시티!! 풀의 깊이가 1.3M 밖에 안돼서 아이와 어른 모두 부담없이 물놀이를 즐기기가 좋다. 



이렇게 몸을 녹일만한 자쿠지도 있고 



운이 좋으면 비행기와 함께 인생샷을 남길 수도 있는 곳! 


(출처: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


가격은 4월 주중 디럭스룸 1박 기준 20만원 중반대(세금포함)다.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룸 1박 후기



Editor’s Tipㅣ인천 아트파라디소 호텔은 파라다이스시티와 수영장을 공유하고 있다. 감각적인 부티크 호텔을 즐기고 싶다면 아트파라디소를 선택하자! 또 파라다이스시티 내부에 있는 ‘씨메르’의 아쿠아스파존도 아주 핫하다. 유료이긴 하지만 제 값 톡톡히 하는 곳이니 한번쯤 들려보시길!



▶[인천] 아트파라디소 호텔 : 듀플렉스룸 (ART PARADISO HOTEL : DUPLEX ROOM)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 씨메르 (Paradise City : Cimer)






지금 파라다이스시티 인천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지금 아트파라디소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 네스트 호텔 인천



(출처: 네스트호텔 홈페이지)


(출처: 네스트호텔 홈페이지)


(출처: 네스트호텔 홈페이지)


네스트호텔의 사계절 온수풀 ‘스트란트’도 아주 유명하다. 메인 풀은 가장 유명한 인피니티 풀과 함께 독립된 코지 풀, 피로를 풀 수 있는 스파 풀이 있고 그 밖에 파티 풀과 키즈 풀이 설치돼 있다. 


(출처: 네스트호텔 홈페이지)


다만 아쉬운 건 투숙객도 유료로 이용해야 한다는 점… 가격은 투숙객 여부, 홈페이지 회원 여부, 이용 날짜, 요일, 시간대에 따라 상이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에서 확인해보시길!


룸 가격은 4월 주중 스탠다드룸 1박 기준 10만원 중반대(세금포함/마운틴뷰)다. 


▶[인천] 네스트 호텔 : 스탠다드 트윈룸 1박 후기




지금 네스트호텔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 씨마크 호텔 



(출처: 호텔스컴바인)


(출처: 호텔스컴바인)


마지막으로 소개할 호텔은 오션 뷰로 유명한 강릉의 씨마크 호텔! 동해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인피니티 풀 ‘비치 온 더 클라우드’가 있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수영장인 듯 바다인 듯 수영장 인생샷을 남기기 아주 좋은 곳이다. 


(출처: 호텔스컴바인)


룸 가격은 4월 주중 프리미엄 디럭스룸 1박 기준 40만원 중반대(세금포함/오션뷰)다. 




지금 씨마크호텔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에디터 아이콘 ROSE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recomm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