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인 인피니티풀! 여수 오션뷰 호텔 BEST5

by 에디터 아이콘 BEIGE 2020/08/05 2,724 views

“여수 밤바다~ 그 조명에 담긴~♪” 라는 노래까지 만들어졌을 정도로 로맨틱 가득한 여수. 천혜의 자연과 푸른 바다, 맛있는 남도 음식까지 모두 맛볼 수 있어 국내 인기 여행지로 꼽히는 곳이다. 바닷가 지역 숙소를 고를 때 많은 이들이 꿈꾸는 로망 1순위는 바로 인피니티 풀. 


그래서 이번 시간엔 압도적인 인피니티 풀과 오션뷰, 멋진 객실 퀄리티를 자랑하는 호텔 BEST5를 소개하도록 하겠다. 


르그랑블루 리조트|성급 없음 




(출처: 르그랑블루 공식 홈페이지)


국내 최대 규모의 인피니티 풀을 자랑하는 곳. 여수 무슬목 해변 근처에 자리 잡은 르그랑블루 리조트다. 불어로 ‘거대한 푸른 바다’를 뜻하는 이곳은 이름처럼 푸른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폭 30m, 수심 1.1m에 달하는 야외 인피니티 풀은 4계절 미온수를 유지, 투숙객 전용으로만 운영돼 여유로운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풀 옆에는 노천 스파와 풀 사이드 바, 스카이워크, 그랑스윙 등 다양한 부대시설들이 갖춰져 있어 하루 종일 리조트 내에서만 지내기에도 시간이 부족하다. 특히 그랑 스윙은 인도네시아의 발리 스윙에서 착안한 것으로, 이국적인 인생샷을 남길 수 있어 투숙객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 

 



(출처: 르그랑블루 공식 홈페이지)


객실은 일반 디럭스룸부터 스위트룸, 풀빌라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친구, 연인, 가족 할 것 없이 두루두루 이용하기 좋다. 전 객실에서 오션 뷰를 즐길 수 있으며 무료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하다. 객실 유형에 따라 프라이빗 씨어터, 스파, 프라이빗 풀, 히노끼 탕 등이 마련돼 있다. 


위치 POINT!  

-무슬목 해변, 해양 수산 과학관까지 도보 10분/ 돌산공원, 여수 세계박람회장까지 차로 15분/ KTX 여수 엑스포역, 여수 종합 버스 터미널까지 차로 25분/ 여수 공항까지 차로 45분


BEIGE가 추천하는르그랑블루지금, 최저가 확인하기!



여수 예술랜드 리조트|성급 없음 



 

(출처: 예술랜드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요즘 여수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예술랜드. 돌산도에 위치한 이곳은 미디어아트 조각공원, 손조형전망대, 3D트릭아트, 공중그네, 스카이워크 등 다양한 레저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투숙객은 이용 요금 할인). 내부엔 여수 최대의 오션뷰 리조트가 조성돼 있어 럭셔리 호캉스를 보내기에도 좋다. 특히 야외 인피니티 풀 ‘아라’는 약 1,500평 규모에 2단 동굴 컨셉으로 제작돼 신비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광활한 수평선 끝에 걸쳐 있는 내치도와 외치도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기는 건 필수! 여름에는 대부분의 부대시설을 밤 9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니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기다가 천천히 둘러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곳의 부대시설은 외부인도 이용할 수 있기에 낮엔 북적일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길. 



(출처: 예술랜드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객실은 슈페리어 스위트, 럭셔리 룸, 럭셔리 스위트, 로얄 룸, 로얄 스위트, 펜트하우스 6가지 타입으로,  총 65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전 객실이 바다를 바라보는 오션뷰이며, 일부 객실에는 작은 바나 프라이빗 테라스 공간이 갖춰져 있다. 예술랜드 리조트 답게 내부 인테리어도 인상적이다. 심플한 모노 톤 컬러에 브릭과 우드 소재를 매칭해 감각적인 느낌을 더했다. 동그란 창문, 레일 조명, 바퀴 달린 침대 트레이 등 포인트 디자인을 찾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위치 POINT!

-무슬목 해변까지 차로 5분/ 돌산공원, 오동도, KTX 여수엑스포역까지 차로 15분/ 여수 종합버스터미널까지 차로 20분


BEIGE가 추천하는여수 예술랜드 리조트지금, 최저가 확인하기!



헤이븐 호텔|3성급


 


(출처: 호텔스컴바인)


호텔에서 여수 밤바다를 가장 멋지게 감상하고 싶다면 주목해야 할 이곳. 돌산 거북선 대교 부근에 위치한 호텔 헤이븐이다. 2018년 5월 오픈한 준 신상호텔로, 여수 관광 명소의 중심지에 자리 잡고 있어 여행자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호텔 헤이븐의 자랑은 단연 야외 인피니티 풀. 여수 바다는 물론 거북선 대교와 오동도, 해상 케이블카까지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밤이 되면 180도 변하는 화려한 야경도 놓쳐서는 안 될 포인트다. 




(출처: 호텔스컴바인)


객실은 크게 스탠다드, 슈페리어, 디럭스, 프리미엄, 스위트 등 총 6 타입이 준비돼 있다. 여기서도 세부 옵션(마운틴뷰or오션뷰or오션브릿지뷰/ 온돌방or더블베드or트윈베드 등)에 따라 여러 객실로 나뉘는데 이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높은 객실은 단연 오션브릿지뷰 객실이다. 통유리창 너머 화려한 야경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하루를 보내기 제격. 이 밖에도 각 객실에는 프리미엄 시몬스 침대와 침구, 기본 어메니티 등이 준비돼 있다. 


위치 POINT! 

-돌산공원, 여수 케이블카 탑승장, 낭만 포차거리까지 도보 15분/ 이순신 광장, KTX 여수엑스포역까지 차로 10분/ 여수공항까지 차로 25분


BEIGE가 추천하는헤이븐 호텔지금, 최저가 확인하기!



라 테라스 리조트 앤 스파|3성급


 



(출처: 호텔스컴바인)


인피니티 풀 하나로는 만족할 수 없다면 여긴 어떨까. 탁 트인 야외 인피니티 풀과 더불어 히노키 사우나, 노천 스파 등 다양한 힐링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곳. 라테라스 리조트이다. 이곳은 돌산읍에 위치해 있어 향일암, 봉황산 등 천혜의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다. 특히 인피니티 풀에서 보이는 경도(섬) 뷰가 이국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라테라스 리조트만의 가장 큰 장점은 야외 인피니티 풀이 무려 2개나 있다는 점. 모두 사계절 온수 풀로 운영되고 일몰시간에는 버블 파티도 진행한다. 여기에 화려한 네온 조명까지 더해져 (실제 느낌은 많이 다르겠지만) 마치 스페인 이비자 버블 파티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지도 모른다. 



(출처: 호텔스컴바인)


리조트는 크게 리조트동, 클럽호텔동, 풀빌라동, 코브 스위트동으로 나뉜다. 각 동에는 크기 및 유형이 각기 다른 객실들이 준비돼 있는데 선택 옵션(단층or복층/객실or펜트하우스/스파 유무/코너뷰 유무 등)이 매우 다양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펜션 투숙객의 특권이라고만 여겼던 바비큐 파티를 이곳에서도 즐길 수 있다.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한 바비큐장에서 시끌벅적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 되고, 객실 테라스에 마련된 테이블에 앉아 오붓한 식사 시간을 가져도 좋다. 리조트 내에 편의점, CJ BBQ, 투썸플레이스, 피자수퍼 등 F&B 시설이 잘 마련돼 있고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 대형 마트도 있어 각종 용품이나 재료를 구하기도 편하다. 


위치 POINT! 

-돌산공원, 이순신 광장, KTX 여수엑스포역, 여수엑스포, 오동도까지 차로 10분/ 여수공항까지 차로 30분


BEIGE가 추천하는라 테라스 리조트 앤 스파지금, 최저가 확인하기!



히든 베이 호텔|4성급



(출처: 호텔스컴바인)


“여기 외국 아니야?” 소리 나오는 독특한 외관의 주인공, 히든 베이 호텔이다. 오늘 소개하는 곳 중 유일한 4성급 호텔로 여수 럭셔리 호텔 하면 꼭 언급되는 곳이다. 그만큼 기본적인 응대 서비스, 객실 퀄리티, 부대시설 등이 잘 구비돼 있다고 보면 된다. 



(출처: 호텔스컴바인)


로비, 수영장, 조식 레스토랑 할 것 없이 모든 곳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인피니티 풀은 실내외 수영장의 느낌을 모두 살려 설계했기 때문에, 기상이 안 좋은 날에도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키즈 풀이 따로 마련돼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투숙객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사우나와 피트니스 센터, 키즈 클럽, 편의점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다. 



(출처: 호텔스컴바인)


객실은 크게 디럭스, 클럽존, 스탠다드, 스위트 총 4개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여기서도 세부 옵션(온돌방or더블데브or트윈베드 등)에 따라 15개 유형의 객실로 나뉜다. 전 객실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 아이 또는 부모님과 함께 묵기 좋은 온돌방까지 준비돼 있다. 일부 레지던스형 객실에는 전자레인지, 인덕션 등이 갖춰져 있어 간단한 요리를 해먹을 수도 있다. 또한 호텔이 관광 중심지와 살짝 떨어져 있어(차로 10~15분 내외) 관광 명소와 너무 멀지 않으면서도 조용한 휴식을 취하기에 좋다. 


위치 POINT! 

-돌산공원, 이순신 광장, 오동도까지 차로 10~15분/ KTX 여수엑스포역, 여수버스터미널까지 차로 20분/ 향일암까지 차로 55분


BEIGE가 추천하는히든 베이 호텔지금, 최저가 확인하기!



에디터 아이콘 BEIGE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recommend

instagram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