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이비자' 부럽지 않아! 국내에서 핫하게 풀파티(Pool Party) 즐기자!

by 에디터 아이콘 김달해 2018/06/29 1,308 views

여름이다! 뜨거운 날씨만큼 마음까지 뜨거워지는 계절. 너도 나도 해외여행 가는데 나만 안 가면 괜히 마음이 붕 뜬다. “누구보다 핫(Hot)하게 놀만한 거 없나?”

그래서 준비했다. 서울, 인천, 부산, 제주 특급호텔 POOL PARTY

당장 달려갈 체력과 이비자 클러버 부럽지 않을 열정만 있다면, 당신의 여름 핫하다 못해 녹아내릴 것이다.



SEOUL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원더풀 파티(Wonder Pool Party)


풀파티를 애정 하는 사람들 사이에선 이미 유명한 반얀트리의 풀파티. 그 명성에 걸맞게 이번 해에 내놓은 풀파티 클래스도 남다르다.


(출처: banyantreeclub.com)


지난 6월 22일부터 올 9월 1일까지 다양한 콘셉트와 테마가 가득한 릴레이 풀파티가 펼쳐진다. 이번에 소개할 ‘원더풀 파티(Wonder Pool Party)’도 그중 하나!

‘원더랜드’를 콘셉트로, DJ와 아티스트의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판타지 동화 속 같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출처: banyantreeclub.com)


풀파티가 열릴 야외 수영장 ‘디 오아시스(The Oasis)’. 수영을 즐기며 랜드마크 남산 타워와 서울 전경을 감상할 수 있어 ‘도심 속 오아시스’라 불린다.


6월 말부터 7월 중순까지 매주 금, 토일 총 6번의 파티가 진행될 예정으로, 입장료는 3만 3천 원이다.

*이용 안내
-대상: 투숙객, 일반 고객
-기간: 2018년 6월 29일, 30일, 7월 6일, 7일, 13일, 14일 (매주 금, 토 / 총 6회)
-시간: 오후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가격: 성인 3만 3천 원 (웰컴 드링크 제공)
-예매: 온라인 예매 및 현장 구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 반얀 풀 디럭스▶


◆ 그랜드 워커힐 서울,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Walkerhill Bikini Pool Party)


해마다 부지런히 풀파티를 열어주고 있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비스타 워커힐과 통합 호텔)’이번 연도 역시 실망시키지 않고 핫한 비키니 풀파티로 돌아왔다.

(출처: walkerhill.com)


7월 7일부터 8월 25일까지 매주 토요일 총 8회의 풀파티가 진행될 예정.

인기 래퍼가 함께 하는 그랜드 오프닝, 이비자 콘셉트 파티, 워커힐만의 클로징 파티 등 매회 다른 콘셉트의 파티를 선보인다.


(출처: walkerhill.com)


풀파티가 진행될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River Park)’.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명품 뷰를 즐기며 메인풀, 유수풀, 자쿠지, 풀 사이드 바, 피톤치드 존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투숙객, 일반 고객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8만 원이다. 이번에 소개하는 풀파티 중 가장 비싼 입장료이지만 ‘비키니’만 입장할 수 있는 풀파티니까 용서가 된다.


*이용 안내
-대상: 투숙객, 일반 고객
-기간: 18년 7월 7일~8월 25일 (매주 토 / 총 8회)
-시간: 오후 7시부터 새벽 1시까지
-가격: 8만 원 (웰컴 드링크 + 소시지 1개 제공)
-예매: 현장 구매 및 온라인 특가 판매(네이버, 쿠팡)


비스타 워커힐 호텔 : 풀 디럭스▶


INCHEON



 파라다이스시티, 유어 파라다이스 크로마(Your Paradise Chroma)


자타공인 요즘 뜨는 호텔 
‘파라다이스시티’.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복합 리조트로 올 하반기 플라자, 클럽, 엔터테인먼트 광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의 추가 개장을 앞두고 있다.


이번 풀파티는 그중 하나인 클럽 ‘크로마’의 콘텐츠를 최초로 선보이는 자리다.


(출처: p-city.com)


7월 20일, 21일 약 이틀간 진행하는 이번 풀파티는 오후 3시부터 새벽 1시까지 근 하루 내내 달릴 예정.

국내 인기 DJ, 내한 아티스트의 디제잉 퍼포먼스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하니 지루할 틈이 없다.


(출처: p-city.com)


풀파티가 진행되는 야외 수영장. 메인풀, 키즈풀, 다양한 타입의 자쿠지가 있어 색다르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유어 파라다이스 크로마’ 패키지 구매자는 무료입장. 일반 고객의 입장료는 5만 원이다. 단, 일반 고객의 경우 식음료가 포함된 카바나 또는 테이블 SET를 예약할 경우엔 따로 입장료를 내지 않아도 된다. (카바나 SET 150만 원부터, 테이블 40만 원부터)


현재 공식 사이트에서 해당 패키지를 얼리버드 특가로 진행하고 있으니, 스피드하게 움직이면 보다 저렴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이용 안내
-대상: 투숙객, 일반 고객
-기간: 2018년 7월 20일, 21일 (총 2회)
-시간: 오후 3시부터 새벽 1시까지
-가격
: 관련 패키지 구매자는 무료
: 일반 고객 5만 원 (현장 결제, 웰컴 드링크 제공)
-예매: 온라인 예매 및 현장 구매


파라다이스시티 : 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



BUSAN



 롯데호텔 부산, 비욘드 더 풀파티(Beyond the pool party)


‘젊음의 메카’, ‘언더그라운드의 도시’ 부산. 여름밤 뜨거운 불금을 위해 ‘롯데호텔 부산’이 온몸이 바운스 바운스 할 만한 풀파티를 선보인다.

(출처: lottehotel.com)


올해로 6회째를 맞는 부산의 대표 풀파티 ‘비욘드 더 풀 파티(Beyond The Pool Party)’.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에서 진행되는 풀파티와 함께 IT, LOVE CHO 등 인기 DJ들의 디제잉과 걸크러쉬 힙합 가수 ‘제시’의 공연까지 즐길 수 있다.


(출처: lottehotel.com)


투숙객과 일반 고객 모두 입장할 수 있으며 티켓 가격은 7만 7천 원. 웰컴 드링크, 핑거푸드 디저트와 함께 서면에 위치한 ‘블로썸 CLUB’ 무료입장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보다 저렴하게 호캉스와 풀파티를 모두 즐기고 싶다면, ‘풀파티 객실 패키지(디럭스룸+풀파티 티켓 2장, 27만 원)’를 이용해도 좋다.

패키지 구매자에 한하여 티켓 1인 추가 시 50% 할인가(3만 8500원)에 제공하고 있으니, 친구 3인 이상이 부산 호캉스를 계획 중이라면 더더욱 추천한다. (객실 당 최대 4매까지)


*이용 안내
-대상: 투숙객, 일반 고객
-기간: 2018년 8월 3일(금)
-시간: 오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가격

: 관련 패키지 구매자는 무료⇾ 1인 추가 시 3만 8500원
: 일반 고객 7만 7천 원 (웰컴 드링크 + 핑거푸드 디저트 + 부산 블로썸 CLUB 무료 입장)
-예매: 온라인 예매 및 현장 구매



JEJU



 켄싱턴호텔 제주, 서머 스파티(Summer Sparty)


낭만의 도시, 제주도에서 즐기는 루프탑 풀파티.
 ‘켄싱턴호텔 제주’에서 이국적인 분위기의 파티를 선보인다.


(출처: kensingtonjeju.com)


오직 투숙객 전용으로만 진행되는 ‘서머 스파티’.


DJ ZERO의 EDM 디제잉부터 유러피안 듀오의 팝뮤직, 8586(제이디&우싸이드)의 힙합 & RnB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함께 한다.  


(출처: kensingtonjeju.com)


입장료 3만 원만 내면 주류, 음료, 스낵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고, 파노라마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스카이피니티 풀’과 샴페인 바 ‘클럽 하우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가 좋다.


매일, 투숙객 전용으로만 진행되니 프라이빗하게 풀파티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이용 안내
-대상: 투숙객 전용
-기간: 매일
-시간: 오후 8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가격: 성인 3만 원 (식음료 무제한)
-예매: 온라인 예매 및 현장 구매



◆ 롯데호텔 제주, 스플래시 오브 더 나이트(Splash Of The Night)


롯데호텔 부산에 이어 
‘롯데호텔 제주’에서도 신나는 풀파티를 즐길 수 있다. 성인 전용이었던 부산과는 달리 제주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풀파티도 선보인다.


(출처: lottehotel.com)


풀파티는 7월 6일~8일, 8월 17~19일 총 6일에 걸쳐 제주도 최대 규모의 야외수영장인 ‘해온 루프탑 테라스’에서 진행된다.


(출처: lottehotel.com)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 1부 ‘패밀리 파티’투숙객 전용 무료 파티로, 웰컴 드링크로 어린이 음료, 피츠 생맥주를 제공. 버블 아티스트의 공연과 레크레이션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는 2부 ’어덜트 파티’는 투숙객과 일반 고객 모두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각각 1만 원, 1만 5천 원이다.


‘어덜트 파티’에서는 디제잉과 퍼포먼스를 비롯해 ‘켄싱턴호텔 제주’만의 ‘워터캐논’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하늘 위로 4m 높이의 물 대포를 쏘아 올리는 워터캐논 타임은 한 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기에 제격이다. (드레스 코드: 수영복 또는 방수 되는 평상복)


루프탑 패키지를 이용하면 객실과 풀파티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안내
-대상: 투숙객, 일반 고객
-기간: 2018년 7월 6일부터 8일 / 8월 17일부터 19일(총 6회)
-시간
·1부|오후 3시부터 오후 6시까지
·2부|오후 7시부터 밤 11시까지
-가격
·1부|무료
·2부|투숙객 1만 원, 일반 고객 1만 5천 원 (웰컴 드링크)
-예매: 온라인 예매 및 현장 구매




올여름, 파티 피플들과 화끈하게 풀파티 즐겨보는 건 어떨까?

비록 난 내 인생 첫 풀파티를 보기 좋게 망쳤지만, 여러분들은 성공적인 풀파티를 즐기기를 바라면서 PARTY TONIGHT!!!

폭망한 Beige 에디터의 첫 풀파티 보러 가기▶


에디터 아이콘 김달해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you will lik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