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트립어드바이저 여행자 선호 서울 호텔 1위 등극

by 에디터 아이콘 PINK 2019/11/07 401 views

지난 11월 3일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더글라스 하우스’가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Trip Advisor)에서 서울 소재 662 개 호텔 중 여행자 평가 1위를 차지했다.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는 그랜드 워커힐의 별관이었던 공간이 2018년 4월 리뉴얼 오픈한 곳으로 건축가 김수근이 디자인했다. 또한 ‘어른들을 위한 휴식 공간’이라는 콘셉트 하에 만 13세 미만 어린이는 입장할 수 없는 노키즈존(No kids zone)으로 운영된다. 


객실은 더글라스 딜럭스, 더글라스 스위트, 트레디셔널 스위트 3가지 타입이 있다. 부대시설로는 라이브러리, 오픈키친, 라운지, 가든이 있고 다양한 체험과 클래스가 진행된다.


워커힐 호텔사업부 김철호 상무는 “건축가 김수근이 본래의 자연경관을 해치지 않고 산의 일부가 되도록 설계한 디자인 철학과 도심 속 휴양지를 지향하는 더글라스 뉴브랜딩 콘셉트가 잘 맞아 떨어진 것이 최고로 평가받은 이유”라고 밝혔다.



한편, 더글라스 하우스의 ‘가을이야기’, ‘가을내음’ 객실 패키지를 11월 30 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을이야기’ 패키지는 더글라스 딜럭스룸 1박을 기준으로 23만원 부터이며, 더글라스 아워와 더글라스 라이트 조식을 제공한다.  트래디셔널 스위트룸 1박을 기본으로 하는 ‘가을내음’ 패키지 역시 더글라스 아워와 더글라스 라이트 조식이 포함돼 있으며, 웰컴 와인과 시그니처 디퓨저를 제공한다. ‘가을내음’ 패키지는 27만 3천원부터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전화02-455-5000를 통해 가능하며, 그 외 더 많은 정보는 워커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글라스 하우스 : 더글라스 스위트 후기▶

비스타 워커힐 호텔 : 풀 디럭스룸 1박 후기▶

그랜드 워커힐 서울 :  : 딜럭스룸 한강뷰 후기▶



에디터 아이콘 PINK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you will like

: recommend

: hot cl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