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파크 하얏트 & 아만, 교토에 호텔 오픈

by 에디터 아이콘 ROSE 2019/11/07 275 views

파크 하얏트(Park Hyatt)와 아만(Aman)이 일본 교토에 호텔을 오픈했다. 


(출처: 파크 하얏트 교토 공식 홈페이지)


파크 하얏트는 1994년에 파크 하얏트 도쿄로 일본에 진출했으며 이번이 두 번째 개관이다. 


파크 하얏트 교토는 히가시야마 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저층의 건물에 스위트룸 9개를 포함한 70개의 객실로 이뤄졌다. 호텔에는 4개의 레스토랑, 200평방미터의 다목적 회의실, 쇼 키친, 로비, 시청각 시스템이 마련돼 있고 쓰보니와 정원 풍경을 볼 수 있다. 고객에게만 개방되는 웰니스 센터와 스파도 있다. 스파는 일본식 욕조 및 건식/습식 사우나가 있는 개인 욕실과 2인용 트리트먼트 룸으로 구성됐다. 



일본의 세 번째 아만 호텔도 교토 북부 히다리 다이몬지 언덕 부근에 개관했다. 


(출처: 아만 교토 공식 홈페이지) 


6개의 독립형 건물인 ‘게스트 파빌리온’은 총 26개의 객실로 이뤄졌으며 룸 클래스는 6개로 나눠진다. 기본 스탠다드룸의 경우 60평방미터의 크기에 침실, 거실, 다다미방, 정원과 숲이 보이는 통유리 창문, 일본식욕조가 있다. 프레지덴셜 스위트인 “와시가민 파빌리온’과 ‘다카가미네 파빌리온’은 각각 두 개의 침실과 분리된 거실과 다이닝룸, 부엌, 다다미방으로 구성됐다. 


‘리빙 파빌리온’은 24시간 운영되는 레스토랑으로 교토 지역의 요리, 양식, 바, 애프터눈티, 바비큐바 제공한다. ‘다카안’은 일식당으로 두개의 개인 룸이 있다. 웰니스 시설로는 아만 스파와 다양한 트리트먼트, 요가 및 명상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삼림욕장, 전통 온천이 있다. 



콘텐츠 출처: Business Traveller



▶[서울] 파크 하얏트 호텔: 파크 스위트룸 (Park Hyatt Seoul: Park Suite)

▶[VIDEO] 상하이 VIP들의 리조트 '아만양윤 Amanyangyun'에서 하룻밤

▶[중국] 상하이 아만양윤: 밍 코드야드 스위트(Amanyangyun: Ming Courtyard Suite)


에디터 아이콘 ROSE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you will like

: recommend

: hot cl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