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 2020년 럭셔리 호텔 30개 이상 오픈 예정

by 에디터 아이콘 PINK 2019/12/10 1,024 views

세계적 호텔 브랜드인 메리어트 그룹은 2020년에 전 세계에 걸쳐 30개가 넘는 호텔을 오픈할 예정이다. 오픈 예정인 호텔 브랜드로는 JW 메리어트, 세인트 레지스, 에디션, W 호텔, 럭셔리 컬렉션, 리츠 칼튼이 있다. 



2020년 오픈 예정인 호텔로는 세인트 레지스 호텔(카이로, 리비에라 마야, 두바이, 팜), W 호텔(필라델피아, 토론토, 청두, 멜버른, 이탈리아, 밀라노, 로마), 에디션 호텔(레이캬비크, 도쿄, 두바이), 럭셔리 컬렉션(내슈빌, 부다페스트, 호바트), JW 메리어트(사바나, 올랜도, 애너하임, 이스탄불, 다낭, 일본, 무스카트, 몬테레이) 등이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리츠 칼튼, 세인트 레지스 호텔, JW 메리어트, 쉐라톤 등 30개의 브랜드로 구성돼 있으며 131개국에 7,000개 이상의 랜드마크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현재 한국에서 총 28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이 오픈했고, 오픈 예정인 호텔로는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광교(2019년 12월)와 포포인츠 쉐라톤 수원(2021년 1월)이 있다. 또한 최근 메리어트 그룹이 포항에 특급호텔 건립을 추진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국내 호텔 메리어트 브랜드 리뷰 보러가기▼

▶[서울]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프로듀서 스위트룸

▶[서울]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 디럭스 킹 코너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 : 파크 스위트룸

▶[서울]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클럽룸

▶[인천] 네스트 호텔 : 스탠다드 트윈룸 1박 후기

에디터 아이콘 PINK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recomm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