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템포 바이 힐튼' 출시

by 에디터 아이콘 PINK 2020/01/17 830 views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 힐튼(Hilton)이 새 브랜드 '템포 바이 힐튼'을 런칭했다. 


템포 바이 힐튼(Tempo by Hilton)은 호텔 경험을 통해 성취감과 만족도를 높이고 똑똑한 소비를 추구하는 '현대 소비자'를 겨냥한 브랜드다.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웰빙 음식 및 음료, 기타 라이프 스타일 분야의 주요 전문가와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출처: 템포 바이 힐튼 홈페이지)

객실에는 행동 변화 플랫폼(Thrive Global)과 제휴한 명상, 호흡, 스트레칭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는 투숙객의 편안한 수면을 돕기 위함으로 TV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욕실에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내장된 거울이 설치된다. 


식음료 공간은 무료 커피와 차를 제공하는 라운지, 조식을 제공하는 캐주얼 카페 그리고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로비 바가 있다. 특히 유명한 요리 회사인 블라우 어소시에이츠(Blau + Associates)와 협력해 호텔 내 음료와 식사 메뉴를 개발했다. 블라우 어소시에이츠는 대표적으로 스타벅스, 메리어트 호텔과 같은 거대 기업과 협력 관계를 맺고 있는 곳이다.


(출처: 템포 바이 힐튼 홈페이지)

호텔 내 부대시설로는 예술 전시 공간, 최신 피트니스 장비, 모바일로 외부에서도 예약 가능한 회의 공간, 개별 작업 공간 등을 제공한다.


또한, 템포 바이 힐튼은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환경 보호 시스템인 '라이트 스테이(Light Stay)'도 구축했다. 해당 시스템을 통해 각 호텔의 환경 보호 성과를 측정해 지속적인 관리를 한다. 구체적인 계획으로는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방안으로 호텔 내부 전체에 식수대를 설치하고, 욕실에는 욕실 디스펜서가 준비된다.


현재 뉴욕을 포함한 미국 주요 도시에서 30개의 템포 바이 힐튼이 개발 중이며, 나머지 30개는 장소를 물색하고 있다.


(출처: Hotel News Resource)



힐튼, 소형 호텔 브랜드 '모토 바이 힐튼(Motto by Hilton)' 런칭

아난티 남해, 힐튼을 벗고 더 진한 이야기를 들려주기 시작했다

에디터 아이콘 PINK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recomm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