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Luxury Hotels, 올 5월 멤버로 선정된 호텔 5곳 발표

by 에디터 아이콘 이민희 2018/05/19 1,625 views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이하 SLH)가 새로 오픈한 호텔 4곳을 비롯, 총 5곳의 호텔을 올 5월 SLH그룹 포트폴리오에 추가한다고 밝혔다.


(를레 크리스틴, 파리 Ⅰ Relais Christine, Paris)


SLH는 부티크 호텔 연합으로, 호텔 브랜드에 속하지 않은 독립 호텔 중 독특하고 개성 강한 스몰 럭셔리 호텔을 선정하여 멤버를 구성한다. 1989년부터 세계 곳곳에 숨겨진 ‘보물 같은 호텔’을 발견 및 소개하기 시작, 현재는 전 세계 80개국 520개 이상의 호텔들로 구성돼 있다.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출처: slh.com)


SLH의 호텔은 ▲객실 200개 이하의 작고 독립적인 호텔일 것, ▲차별화된 개성과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것, ▲현지 문화 체험이 가능할 것 등의 필수 요건을 지닌다. 줄리아나 탄(Juliana Tan) SLH 아시아∙태평양 PR 매니저는 “매년 1,000개 이상의 호텔이 SLH에 가입하려고 하지만 5%, 약 50개 정도만 선정된다”며, “70개 이상의 세부적인 기준으로 꼼꼼하게 평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엄격하고 신중한 심사를 통해 올 5월 SLH로 선정된 호텔 5곳은 다음과 같다.


1. [프랑스, 샹보르] 
를레 드 샹보르(Relais de Chambord)


(출처: slh.com)


를레 드 샹보르는 올해 3월 오픈한 신규 호텔로, 프랑스의 고성 ‘샤또 드 샹보르(Château de Chambord)’의 전망을 제공한다. 역사적 유산과 웰빙을 결합한 분위기, 개인 정원으로 둘러싸인 자연 환경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출처: slh.com)


(출처: slh.com)


2. [중국, 상하이] 
더 수코타이 상하이(The Sukhothai Shanghai)


(출처: slh.com)


활기 넘치는 상하이 중심부에 위치한 더 수코타이 상하이는 올해 4월 오픈한 신규 호텔로, 국제적으로 유명한 Neri & Hu Design and Research Office에 의해 디자인됐다. 객실 및 스위트 룸 중 일부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전면 유리창을 통해 번화가의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출처: slh.com)


(출처: slh.com)


3. [태국, 방콕] 
아키라 수쿰빗 방콕(Akyra Sukhumvit Bangkok)


(출처: slh.com)


아키라 수쿰빗 방콕은 세련된 스타일의 신개념 호텔로, 지난 5월 12일 오픈했다. 천연 목재 바닥, 화이트 리넨, 무채색 계열로 꾸며진 46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은 고객들에게 개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발코니로 이어지는 통유리문은 실내와 실외를 자연스럽게 연결한다.


(출처: slh.com)


(출처: slh.com)


4. [그리스, 산토리니] 
카나베스 이아 에피톰(Canaves Oia Epitome)


(출처: slh.com)


도심에서 멀리 떨어진 산토리니 섬에 자리한 카나베스 이아 에피톰은 마치 비밀의 낙원에 온 듯한 느낌을 주며, 최고의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다. 지난 5월 15일 오픈한 신규 호텔로 프라이빗한 개별 빌라를 제공한다. 자연스러운 색조와 미니멀한 디자인의 객실, 전용 테라스 및 수영장을 갖춘 호텔에서 평화로움을 즐길 수 있다.


(출처: slh.com)

(출처: slh.com)


5. [이탈리아, 로마] 
펜디 프라이빗 스위트(Fendi Private Suites)


(출처: slh.com)


로마 콘도티 거리에 위치한 펜디 프라이빗 스위트 건물은 본래 귀족 소유의 궁전(palazzo)이었다. 이후 2005년, 펜디(Fendi)의 본사이자 세계 최초의 펜디 호텔이 됐다. 단 7개의 스위트 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테리어는 럭셔리함과 우아함의 극치를 보여준다.


(출처: slh.com)


(출처: slh.com)


한편, SLH에 등록된 국내호텔은 프리미엄 부티크 호텔 ‘호텔28(HOTEL28) 명동’이 유일하다.


(출처: booking.com)

에디터 아이콘 이민희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you will like

: recommend

instagram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