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힐튼, 소형 호텔 브랜드 '모토 바이 힐튼(Motto by Hilton)' 런칭

by 에디터 아이콘 김달해 2018/11/02 364 views

힐튼(Hilton)이 도시 여행자들을 위한 소형 호텔 브랜드 '모토 바이 힐튼(Motto by Hilton)'을 선보인다. 

(출처: 힐튼 공식 홈페이지|본 기사와 무관)


힐튼은 창립 100주년이 다가옴에 따라 보다 많은 고객들의 욕구에 부응해 나가기 위한 브랜드 확장 사업을 고민하던 차, 객실 공유 개념에 눈을 돌렸다. 오랜 시간 호스텔 모델들을 평가한 끝에 투숙객들이 사실상 낯선 이들과 객실을 공유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결론이 나왔다. 


이에 기존 호스텔에서 한 단계 발전한 "합리적인 가격의 소형 호텔"을 계획, 힐튼의 15번째 브랜드인 '모토 바이 힐튼'을 런칭했다. 


(출처: 힐튼 공식 홈페이지|본 기사와 무관)


'모토 바이 힐튼'은 어반 라이프스타일 콘셉트 아래, 여행자들이 선호하는 각국 주요 도시들을 중심으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첫 모토 호텔은 런던의 메릴본(Marylebone) 지역을 본거지로  2019년 1월부터 착공해 2020년 개관을 목표로 하고 있다. 


본 호텔은 약 100개의 객실로 구성되며, 기존 호스텔 이상의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맞춤형 객실 디자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전 객실에는 힐튼의 커넥티드 룸(Connected Room) 기술을 적용해 투숙객이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 모바일 앱을 통해 온도, 조명, TV, 창문 커버 등을 다양한 기능을 제어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에디터 아이콘 김달해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Hot Clip

: Recent Articles

: you will lik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