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GHT

[카타르항공] 2019년 2월, 로스앤젤레스-도하 노선에 'Q 스위트' 클래스 적용

by 에디터 아이콘 김달해 2018/11/05 433 views

카타르항공이 2019년 2월부터 로스앤젤레스국제공항(LAX)과 도하국제공항(DOH) 간 항공편에 'Q 스위트(Q Suites)' 클래스를 적용할 예정이다.

(출처: 카타르항공 공식 홈페이지)


지난해, 카타르항공(Qatar Airways)은 새로운 비즈니스 클래스 제품인 'Q 스위트(Q Suites)'를 선보여 대중들을 놀라게 했다. 카타르항공은 Q 스위트 제품을 공식 발표한지 불과 3개월 만에 실제 항공기에 적용시켜 첫 선을 보이기도 했으나, 이후 다소 복잡한 제작과정으로 인해 Q 스위트를 경험할 수 있는 노선은 굉장히 한정적이었다. 


(출처: 카타르항공 공식 홈페이지)


그러나, 최근 카타르항공이 추가적인 'Q 스위트' 서비스 확장 계획을 밝혔다. 서비스가 적용될 노선은 로스앤젤레스국제공항(LAX)과 도하국제공항(DOH) 항공 편으로, B777-200LR 기종이 투입될 예정이다.


본격적인 운항은 2019년 2월 2일부터이며 매일 운항할 계획이다. 다만 2019년 2월 3일과 2월 5일은 Q 스위트가 아닌 기존 비즈니스 클래스 제품이 적용되니 참고하자. 


(출처: 카타르항공 공식 홈페이지)


한편, 카타르항공은 최근 같은 항공동맹 멤버인 아메리칸항공(American Airlines)과의 불화로 2019년에 원월드(Oneworld) 탈퇴의사를 밝힌 바 있다. 만약 카타르항공이 내년에도 계속 원월드에 남는다면, Q 스위트 이용 고객들은 아메리칸항공의 메인 허브공항인 '로스앤젤레스국제공항(LAX)'에 있는 아메리칸항공의 새로운 라운지 또는 원월드 전용 비즈니스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카타르항공, 원월드에 최후통첩' 기사 보기

에디터 아이콘 김달해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Hot Clip

: Recent Articles

: you will lik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