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데일리호텔, 작년 한 해 가장 사랑받은 국내호텔·해외호텔·뷔페 선정

by 에디터 아이콘 정보윤 2019/01/04 482 views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이 국내 최대 규모 호텔·레스토랑 어워즈인 ‘2019 데일리 트루어워즈’를 열고 작년 한 해 가장 사랑받은 스테이·레스토랑을 선정한다.


(출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공식 홈페이지)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데일리 트루어워즈는 데일리호텔에서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은 국내외 숙박 시설과 뷔페, 레스토랑을 발표하는 행사다. 

수상자 선정은 350만 명의 고객이 남긴 280만여 개의 리뷰를 토대로 평점과 부분별 만족도, 리뷰 키워드 등을 분석한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고려했다. 


(출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공식 홈페이지)


최고의 호텔·리조트 부문 1위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차지했다. 지난 해 3위에서 두 계단 상승한 결과로 청결, 위치, 서비스와 시설 모든 별점 지표에서 5점 만점에 4.7점 이상을 받았다.


(출처: 제주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2위에는 제주 신라호텔, 3위에는 힐튼 경주가 올랐으며, 그 뒤를 이어 켄싱턴 제주 호텔과 히든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가 선정됐다. 


(출처: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 메리어트 홍대 공식 홈페이지)


그 밖에 서울 지역 호텔 중에서는 작년에 오픈한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 메리어트 홍대가 가장 높은 순위에 올랐다.


(출처: 호텔 선루트 오사카 남바 공식 홈페이지)


올해 신설된 최고의 해외호텔 부문에서는 일본 오사카의 호텔 선루트 오사카 남바가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접근성에서 매우 높은 평가를 받아 여행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외에도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 두짓 타니 괌 리조트, 프리미어 빌리지 다낭 리조트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호텔 등 30개 호텔이 이름을 올렸다.


(출처: 포시즌스 서울 공식 홈페이지)


최고의 뷔페 부문에는 포시즌스 호텔의 더 마켓 키친이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그 밖에 서울 드래곤시티의 푸드 익스체인지, 롯데호텔 서울의 라세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더 킹스 등이 작년 한 해 이용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뷔페로 나타났다.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 후기' 보러가기

▶'포시즌스 호텔 서울 후기' 보러가기

▶'서울 드래곤시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후기' 보러가기

에디터 아이콘 정보윤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you will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