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사무실로 출근하니? 난 호텔로 출근해!

by 에디터 아이콘 SKY 2021/04/29 967 views

여행 가고 싶어 몸이 근질근질한 SKY다.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가 일상이 된 지 1년이 넘었다. 이젠 집이 아닌 특별한 공간에서 디지털 노마드스러운 하루를 보내고 싶은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재택 공간이 카페를 넘어 이제는 호텔까지 확장됐을 정도. 그래서 오늘은 재텔근무(재택근무+호텔)하기 좋은 호텔을 준비해봤다.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준비해 봤으니 취향껏 골라보자!

*각 호텔별 가격대는 평일, 조식 불포함 기준(최종 일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종로 내에서도 광화문광장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교통의 요지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접근이 가능하고 경복궁, 청계천 등 종로 대표 관광지도 도보 10분 이내로 이동이 가능하다. 


서울 대표 5성급 호텔답게 체계적이고 고품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24시간 운영되는 개인 맞춤형 비즈니스 서비스는 물론, 늦은 시간에 체크인해도 문제없다. 또한 객실 투숙객은 1박당 회의실 2시간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 팀 프로젝트나 화상회의 시 아주 유용할 듯.




(스튜디오 스위트 룸)


객실 인테리어는 현대미와 전통미가 조화롭게 이루어져 있다 청자와 백자색을 사용해 인테리어한 것은 물론, 객실 곳곳에서 도자기 같은 전통 소품을 배치해 고풍미를 더욱 느끼게 해준다.

특히 큰 유리창으로 들어오는 자연광과 한눈에 펼쳐지는 도심 전망이 아주 일품.


또한 업무 테이블 주변에는 충전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비롯해 다양한 사무용품이 구비돼 있다. 이렇게 많은 용품이 구비돼 있는 곳은 흔치 않은데.. 업무를 하기에 최상의 공간인 듯. 나아가 특정 객실 이상부터는 여유로운 응접실 공간도 마련돼 있느니 투숙 시 참고하길.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 기준, 기본룸인 디럭스룸이 33만 원부터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스튜디오 스위트룸 리뷰




지금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여의도를 자주 방문하는 직장인들은 주목하시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여의도와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특히 ITX, KTX, 3개의 지하철이 다니는 용산역과 이어져 있어 교통이 아주 편리하다. 게다가 17개의 미팅룸과 8개의 프라이빗 다이닝룸도 있다. 업무하기엔 최적의 호텔이 아닐까? 




(주니어 스위트 트윈룸)


객실은 총 621개.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는 군더더기가 없다. 일반 노보텔 객실보다 넓은 면적을 자랑하고 있어 여유롭게 이용 가능! 게다가 아름다운 한강과 남산을 조망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객실 한쪽에는 1인용 업무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 업무 보기에 딱!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 기준, 기본룸인 수페리어 더블룸이 13만 원부터이니 참고 바람.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주니어 스위트 트윈 리뷰




지금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그래비티 서울 판교는 IT 기업들이 있는 판교 테크노밸리 중심에 위치해 있다. 판교역 바로 앞에 있어 교통이 아주 용이하다. 이곳은 팀 프로젝트를 많이 하는 비즈니스맨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호텔이다. 판교에 근무하는 직장인들! 집중해주세요!


지하 6층~지상 19층 규모로 총 306개 객실과 3개의 F&B시설, 연회장, 그래비티 클럽(실내수영장, 피트니스센터)가 들어서 있다. 24시간 운영하는 비즈니스 코너와 연회장도 마련되어 있어 미팅 및 행사가 많은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



(프리미어 디럭스 룸)


그래비티의 룸은 비즈니스 디럭스, 프리미어 디럭스, 밸리 스위트, 그래비티 스위트 총 4가지로 각각의 타입에 맞춰 세심하게 디자인이 되어있다. 프고가 묵은 프리미어 디럭스 룸에는 L자형 소파가 있다. 4~5인용인 널찍한 소파와 테이블이 세팅돼 있어 팀 프로젝트를 하는 직장인들은 이곳에서 업무를 해도 손색이 없을 듯.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 기준, 기본룸인 비즈니스 디럭스룸의 경우 16만 6천 6백 원부터다.


(출처: 그래비티 서울 판교 공식 홈페이지ㅣ실내수영장)


판교에 많은 호텔들이 있지만, 이곳은 유일하게 수영장을 갖춘 호텔! 비즈니스 차 이 호텔에서 투숙한다면 업무를 마치고 이곳에서 휴식을 취해봐도 좋을 것 같다. 아침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고 3층에 위치해 있으니 이용해보자!


▶그래비티 서울 판교: 프리미어 디럭스룸 리뷰




지금 그래비티 서울 판교의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출처: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은 여의도 상업지구에 위치한 럭셔리 레지던스 호텔이다. 이곳은 가족 단위 투숙객이나 장기 출장 투숙 직장인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다! 객실뿐만 아니라 2천여 평 규모의 최첨단 시설과 다양한 운동시설, 피트니스, 스파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진정한 재텔근무지로 손색없겠는걸?



(출처: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ㅣ스튜디오 스위트)


객실은 총 103개로 인테리어는 짙은 목재 가구를 배치해 편안한 느낌을 준다.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부분은 짙은 레드 브라운 컬러를 사용해 포인트를 준 것도 인상적이다. 전 객실에는 레지던스 호텔답게 주방시설 및 식기, 세탁기, 건조기 등 편리한 시설이 완벽히 갖춰져 있다. 


가격은 홈페이지 기준, 기본룸인 스튜디오 스위트 1킹베드룸은 19만 원부터다. 예약 시 참고 바람.


(출처: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ㅣ미팅룸)


이곳의 또 다른 장점은 미팅룸이 크기별로 5곳이나 준비돼 있다는 것. 인원에 따라 알맞은 곳을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통유리창 너머 마운틴뷰를 바라보며 힐링까지 할 수 있는 공간이다. 잠깐, 다들 업무 잠시 멈추고 자연 보고 재충전할 시간 가져보아요.




지금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의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신라스테이 삼성



(출처: 신라스테이 삼성 공식 사이트ㅣ루프탑)


신라스테이 삼성은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해 있다. 삼성역, 봉은사역 및 도심공항터미널과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코엑스와 무역센터는 도보로 4분~8분 정도. 게다가 이곳은 루프탑 바가 있어 비즈니스맨들이 업무를 마치고 시원한 맥주와 도심 속 야경을 안주 삼아 휴식을 취하기 좋아 추천한다!


(출처: 신라스테이 삼성 공식 홈페이지ㅣ디럭스룸)


객실은 총 309실로, 기본 5층에서 최고 19층에 있다. 타입은 스탠다드, 컴포트 레저, 디럭스, 프리미어 디럭스, 그랜드로 돼 있으며 전망은 크게 시티뷰와 빌리지 뷰로 나뉜다. 전체적으로 원목을 사용해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특징. 각 객실에는 업무 데스크가 잘 마련돼 있어 업무 보기에도 좋다.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 기준, 기본룸인 스탠다드룸 가격은 9만 3천 원부터니 가성비 좋다.


(출처: 신라스테이 삼성 공식 홈페이지ㅣ미팅룸)


(출처: 신라스테이 삼성 공식 홈페이지ㅣ비즈니스 코너)


미팅룸은 19층에 있다. 오후 6시 이전엔 4시간, 8시간 단위로 넉넉하게 이용 가능하며 종일 이용할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능하다. 커피나 차와 같은 드링크 서비스는 사전예약 필수니 참고 바람.


비즈니스 코너는 21층에 위치해 있다. 인터넷 등 컴퓨터를 사용해야 한다면, 비즈니스 코너의 컴퓨터를 무료로 쓸 수 있다. 업무뿐만 아니라 본인의 시간도 가질 수 있는 공간이니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자.



지금 신라스테이 삼성의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에디터 아이콘 SKY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recomm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