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보기만 해도 힐링 되는 마운틴뷰 호텔 PICK 5!

by 에디터 아이콘 CORAL 2021/05/20 1,877 views

요즘 들어 자연이 좋아진 CORAL이다. 매일 모니터, 스마트폰 화면만 보는 사람 손! (나야 나!) 하루 종일 고생하는 내 두 눈에게 미안한 마음이 드는 요즘… 휴대폰은 잠시 내려 두고 대신 푸르른 산을 눈에 담아보는 건 어떨까? 공기 좋은 설악산이 보이는 호텔부터 천혜의 자연 속에 폭 싸여 있는 호텔까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 되는 마운틴뷰 호텔들을 지금부터 소개한다.  



◆휘닉스 평창



(출처: 호텔스컴바인│수페리어)


평창은 오대산, 장암산, 발왕산, 금당산 등 수많은 산들이 자리하고 있는 청정 자연 지역이다. 이곳에 위치한 휘닉스 평창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어디서든 아름다운 산을 조망할 수 있다. 


(출처: 호텔스컴바인│프레지덴셜 스위트)


계절의 변화에 따라 산의 빛깔도 달라지기 때문에 시시각각 다채로운 자연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여름에는 푸르른 여름 산을, 겨울에는 하얀 눈꽃이 핀 겨울 산을 감상할 수 있고, 슬로프 뷰인 객실을 선택하면 겨울 레저를 즐기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출처: 호텔스컴바인)


이곳의 특별한 점은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잘 준비돼 있다는 것! 포레스트 캠핑 BBQ을 예약하면 푸른 잔디밭에서 캠핑과 즉석 BBQ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이보다 더 프라이빗하고 로맨틱한 장소를 원한다면 포레스트 글램핑 BBQ를 추천한다.


(출처: 호텔스컴바인)


정말 자연을 그대로 느끼고 싶다면 트레킹 프로그램에 참여해보는 건 어떨까? 웰니스 숲길 트레킹 프로그램은 태기산 정상에서 동남쪽 산허리를 돌아가는 코스를 걸을 수 있다. 다양한 숲 체험을 통해 피톤치드를 맘껏 즐겨보자!




지금 휘닉스 평창의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WE호텔 제주



(출처: 호텔스컴바인) 


제주도에서 제대로 된 숲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한라산 중턱에 위치한 5성급 호텔 ‘WE호텔 제주’가 제격이다. WE호텔은 한라의료재단 소속인 '위(WE) 병원'과 함께 구성돼 있는 국내 최초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다. 그렇기에 건강에 부쩍 관심이 많으신 부모님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


(출처: WE호텔 공식 홈페이지│디럭스 룸)


객실은 총 103개로, 89개의 슈페리어 룸, 2개의 디럭스 룸과 12개의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가장 추천하고 싶은 객실은 오직 2객실뿐인 디럭스 룸! 디럭스 룸은 2면이 통유리창인 객실로 코너에 위치해 있다. 창 너머로는 마라도, 가파도, 송악산, 산방산 등 바다와 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환상적인 뷰를 감상할 수 있다. 덕분에 인기가 아주 많다고.



(출처: 호텔스컴바인) 


WE 호텔 제주에는 전망 좋은 객실뿐만 아니라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웰니스 센터에는 마인드룸, 해암 하이드로, 스파, 테라피, 뷰티센터가 있어 심신의 건강과 미용을 함께 챙길 수 있다. 




지금 WE호텔 제주의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켄싱턴호텔 설악




(출처: 호텔스컴바인)


켄싱턴호텔 설악은 오랜 시간 설악산을 지켜온 터줏대감답게 세월의 흔적이 엿보인다. 그럼에도 정통 영국 스타일의 인테리어 덕분에 품격이 느껴지는 곳. 꾸준한 리모델링으로 구석구석 깔끔함을 유지하고 있다.


(출처: 호텔스컴바인│클래식 설악산뷰 온돌)


켄싱턴호텔은 부모님을 모시고 온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클래식 설악산뷰 온돌 객실은 정갈하게 준비된 한실 침구로 전통의 멋과 안락한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창밖에 그림처럼 펼쳐진 설악산 뷰가 특히 인상적.


(출처: 호텔스컴바인│더 퀸)


이곳에서는 조식을 꼭 먹어보길 추천한다. 조식은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더 퀸'에서 제공되는데, 홀에 들어서는 순간 통유리창 너머로 마주하는 설악산 권금성 비경이 압도적이다. 음식도 전망만큼 수준급이라고! 




지금 켄싱턴호텔 설악의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출처: 호텔스컴바인)


강원도에 스위스를 만날 수 있는 곳이 있다고?! 고성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대자연 속 스위스 마을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곳이다. 바로 앞에 설악산 국립공원이 있고, 근처에 청초호, 속초 해수욕장, 대포항 등이 있어 트레킹과 해수욕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출처: 호텔스컴바인│로얄스위트 바젤)


전 객실은 독채로 운영되고 있다. 객실은 로잔, 바젤, 베른, 루체른과 같이 스위스의 지역 명을 따서 총 4개의 단지로 구분되어 있다. 이 중 로얄스위트 바젤은 아름다운 신선호와 산책로가 근접해 자연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객실이다. 대가족이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넓은 공간과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가 있다는 것도 장점!



(출처: 호텔스컴바인)


리조트 곳곳에서는 자연을 그대로 살린 부대시설들을 만나볼 수 있다. 양떼 목장, 신선호&위시트리, 천진천 워터데크, 힐링 해먹숲, 하늘 전망대, 화암사 트레킹 코스 등. 도심을 벗어나 평창의 자연을 잔뜩 즐겨보는 건 어떨까? 




지금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의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세이지우드 홍천



(출처: 세이지우드 홍천 공식 홈페이지)


세이지우드 홍천은 강원도 홍천에서도 해발 765m 청정지역인 ‘바회마을’에 위치해 있다. '완벽한 휴식으로 채우는 지혜'라는 슬로건 아래 운영되는 호텔로, 고품격 객실과 골프클럽을 갖춘 복합 레저시설이다.


(출처: 세이지우드 홍천 공식 홈페이지│프레스티지 펜트하우스)


객실은 총 4가지 타입이 있다. 프레스티지 펜트하우스, 프레스티지 스위트, 로얄 스위트, 주니어 스위트. 그중 프레스티지 펜트하우스는 단 하나뿐인 객실로 더욱 특별하다. 프라이빗하게 설계해 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게 장점. 창 너머 보이는 숲과 하늘을 감상하며 사색에 잠기기에 딱이다. 



(출처: 세이지우드 홍천 공식 홈페이지)


프레스티지 펜트하우스는 거실, 2개의 더블룸과 1개의 트윈룸, 3개의 욕실과 테라스, 야외수영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룸에만 있는 히노키 욕실은 최고급 편백나무로 시공했다고 한다. 야외수영장은 넓은 테라스 공간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소뿔산을 마주하고 있어, 싱그러운 마운틴뷰를 보며 수영을 즐기기에도 좋다. 이렇게 펜트하우스 내에 있는 시설만 이용해도 하루가 훌쩍. 다른 투숙객과 접촉하지 않고 온전히 프라이빗 한 휴식을 누리고 싶은 사람들에게 강력 추천한다. 




지금 세이지우드 홍천의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에디터 아이콘 CORAL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recomm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