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모시고 효캉스 하러 가기 좋은 호텔 BEST 5!

by 에디터 아이콘 CORAL 2021/06/14 1,323 views

안녕! 부모님과 어디로 호캉스 갈지 고민 중인 CORAL이다. ‘엄마, 아빠랑은 나중에 오지 뭐’ 멋진 곳에서 밥을 먹거나, 호캉스 할 때 다들 이런 생각 한적 있을 터. 스쳐 지나가지 말고, 이번 기회에 함께 떠나는 여행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드리는 건 어떨까? 여러분들을 바로 효자 효녀로 등극시킬 부모님을 위한 효캉스! 부모님이 단 하룻밤이라도 편히 쉬시고 힐링 할 수 있는 호텔들로 엄선해보았다. 



정동진 비치크루즈




(출처: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요즘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트로트 열풍이다. 호텔 소개에서 갑자기 뜬금없이 웬 트로트냐고? 지금부터 소개할 호텔이 바로 ‘미스터트롯’에 등장했던 곳이기 때문! 수많은 트롯 맨들 중에서 부모님 픽이 한 명쯤은 있기 마련이다. 방송에 나온 곳에 모시고 간다면 아주 동네방네 자랑하고 다니실 게 분명. 


(출처: 정동진 썬크루즈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트롯 맨들이 합숙 장소로 묵었던 이곳은 정동진에 위치한 비치 크루즈이다. 정동진을 대표하는 썬 크루즈 호텔과 비치 크루즈 호텔은 하나의 호텔이 두 동으로 나누어 있는 구조이다. 오른쪽에 보이는 비치 크루즈 호텔은 실제 조선소에서 특별 주문 건조한 배라고! 사계절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과 발코니에서 푸른 동해바다를 감상하며 월 풀을 즐길 수 있다.



(출처: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비치 크루즈는 총 6개의 객실 타입이 있다. 테라스, 듀플렉스 스위트, 인피니티 풀빌라, 프라이빗 인피니티 풀빌라, 풀빌라 슈페리어 스위트, 풀빌라 로얄 스위트. 이 중에서 부모님을 모시고 가야 한다면 가장 상위 객실인 풀빌라 로얄 스위트를 추천한다. 바로 이 객실이 미스터트롯 ‘예선 진’을 위한 특권으로 제공되었던 룸이기 때문. 



(출처: 정동진 비치크루즈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이 스위트룸은 복층 구조로 거실, 2개의 침실, 전용 온수풀과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객실이 바다를 감상하기에 최적이지만, 특히 이 객실 테라스에서 보는 뷰는 마치 크루즈 덱 위에서 보는 듯한 오션뷰라고! 혹시 스위트 룸이 부담스러운데 프라이빗한 수영은 즐기고 싶다면 프고가 다녀온 인피니티 풀빌라도 추천한다. 


▶비치크루즈: 인피니티 풀빌라 리뷰




지금 정동진 비치크루즈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포레스트 리솜



(출처: 포레스트 리솜 공식 홈페이지)


부모님과 함께 프라이빗한 분위기의 자연 속에서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제천에 위치한 포레스트 리솜을 추천한다. 힐링 스파, 노천탕 등 스파 시설도 갖추고 있어서 부모님도 좋아하실 것. 



객실로 향하기 전 카트를 이용할 수 있다. 다리가 불편하신 부모님과 함께 가도 편하게 이동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단, 체크인&체크아웃 외에는 편도마다 요금을 내야 한다는 점 알고 계시길!




(S30)


객실은 전체적으로 편안한 분위기이다. 서까래 스타일의 원목 지붕과 원목가구 등이 숲속 별장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준다. 다양한 연령대의 취향을 반영하여, 침대방과 온돌방이 있어 집처럼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해브나인 힐링스파)


포레스트 리솜의 최고의 자랑거리는 역시 ‘해브나인 힐링스파’. 스파 시설은 실내와 야외로 나누어져 있는데, 그중 가장 인기 있는 곳은 야외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과 프라이빗 스톤 스파. 이곳에서 부모님의 멋진 인증샷을 하나 찍어 드리는 건 어떨까?


▶포레스트 리솜: S30(Forest Resom Resort) 리뷰



호텔 아리나



(출처: 호텔 아리나 공식 홈페이지)


한국에서 온천 하면 떠오르는 곳들이 몇 군데 있을 거다. 온양온천, 밀양온천, 유성온천 등등... 이 중 소개해드릴 호텔은 밀양에 위치한 ‘호텔 아리나’. 호텔 아리나가 위치한 삼문동은 전체가 하나의 섬으로 밀양강을 끼고 있다. 



(출처: 호텔 아리나 공식 홈페이지│리버뷰 스위트B)


그렇기 때문에 일부 객실에서는 잔잔히 흐르는 밀양강 뷰를 보며 나만의 온천을 즐길 수 있다. 수많은 룸 타입들 중에서 리버뷰를 보며 온천을 즐기고 싶다면 리버뷰 스위트를 추천한다. 객실에서도 커다란 욕조에서 광천 온천수로 온천을 할 수 있다.


(출처: 호텔 아리나 공식 홈페이지)


조금 더 넓은 곳에서 온천을 즐기고 싶다면 2층에 위치한 사우나 시설을 이용하길. 지하 1,198m에서 매일 최대 1,380t의 온천수를 공급한다고 한다. 온탕, 유아 풀, 마사지탕, 열탕, 이벤트탕, 냉탕, 건·습식 사우나로 이루어져 있다. 




지금 호텔 아리나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라한셀렉트 경주



경주를 대표하던 현대호텔이 라한셀렉트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 라한 호텔의 최상위 브랜드로 고급스럽게 리모델링하여, 한국적인 단아함을 모던한 인테리어로 풀어냈다. 


(디럭스 스위트 더블)


(출처: 라한셀렉트 경주 공식 홈페이지│패밀리 스위트)


라한셀렉트 객실은 크게 디럭스와 스위트로 구분된다. 전망은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마운틴 뷰와 보문호수가 가득 담기는 레이크 뷰로 나뉜다. 프고가 다녀온 디럭스 스위트 더블도 좋지만,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여행이니 패밀리 스위트 객실을 추천한다. 더블베드 2개를 마련해 최대 5인까지 이용 가능하다고 하니 가족 여행에 딱!



(스위트 라운지)


스위트 객실에 묵길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12층에 ‘스위트 라운지’가 있기 때문이다. 스위트룸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된다.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이용 가능하고, 커피와 티, 음료, 쿠키, 디저트 등을 제공한다. 



(출처: 라한셀렉트 경주 공식 홈페이지│야외수영장)


그리고 라한셀렉트의 멋진 수영장을 이용해 보길 바란다. 키즈풀, 어덜트풀로 구성된 실내 수영장과 보문호수 전망을 자랑하는 야외수영장은 이색적이다.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자쿠지와 카바나, 스낵바 시설이 함께 마련되어 있어 부모님과 함께 힐링 하기에 제격.


▶라한셀렉트 경주: 디럭스 스위트 더블 리뷰




지금 라한셀렉트 경주의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롯데아트빌라스



(출처: 롯데아트빌라스 공식 홈페이지)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롯데아트빌라스는 '대한민국 상위 1% VVIP를 위한 호화 리조트'를 컨셉으로 지은 프라이빗 빌라 리조트다. 제주도에서 부모님과 프라이빗 한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 이곳의 가장 인상적인 점은 세계적인 유명 건축가 5인이 제주 대자연을 테마로 각기 다른 빌라를 설계했다는 점이다. 


(켄고쿠마 74평형)


그중 프고가 방문했던 켄고쿠마는 일본 유명 건축가 켄고쿠마의 작품으로, 둥근 제주 오름을 형상화하여 공간을 창조했다. 켄고쿠마는 63평형(2룸), 74평형(3룸)로 두 가지 객실 타입이 있다. 부모님을 모시고 간다면 복층인 63평형보다 단층인 74평형을 추천! 



(켄고쿠마 74평형) 


74평형은 거실, 부엌, 마스터룸, 서브 마스터룸, 게스트룸, 티룸, 야외 자쿠지, 히노키 욕실,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다. 객실 인테리어는 외관처럼 정말 독특하고 인상적이다. 천장을 휘감은 격자무늬 편백나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벽재는 모두 현무암을 가공하여,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자연 친화적이다.


(출처: 롯데아트빌라스 공식 홈페이지)


혹시 부모님을 모시고 제주 관광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아트빌라스 초이스 서비스를 이용해 보는 건 어떨까? 올레길 픽업 샌딩 서비스, 프리미엄 One Day 관광 등 추가 요금만 내면 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롯데아트빌라스: 켄고쿠마 63평형·73평형 리뷰




지금 롯데아트빌라스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혹시 서울에서 부모님과 호캉스하러 갈 곳을 찾는다면?

에디터 아이콘 CORAL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recomm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