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먹캉스 고민 끝! 메리어트 다이닝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by 에디터 아이콘 ROSE 2021/03/30 842 views

나는 호캉스에 가면 씀씀이가 헤퍼지는 편이다. 평소에는 2만원짜리 치킨을 시킬까 말까 한참 고민하지만 호텔에서는 왠지 비싼 음식도, 한 잔에 몇 만원씩 하는 칵테일도 망설임 없이 사게 된다. ‘이 때 아니면 언제 먹어 보겠어’라는 마인드가 생긴달까… 


하지만 올 봄, 호캉스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지갑 걱정은 잠시 접어두자. 식음료 크레딧을 마구 뿌리는 메리어트 다이닝 스테이케이션 패키지가 시작됐으니. 



메리어트 다이닝 스테이케이션 PKG



(메리어트 제공)


다이닝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총 *21개의 호텔에서 진행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등 프고가 다녀온 호텔들도 다수 포함돼 있다. 


(출처: 메리어트 공식 사이트)


각 호텔 별 혜택을 살펴보면 무려 식음료 크레딧을 20만원이나 주는 호텔도 있고, 30시간씩 투숙 가능한 곳도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 보너스 포인트를 추가 제공해주는 혜택도 쏠쏠할 듯. 패키지는 6월까지 투숙 가능하니 봄캉스를 가거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기에 딱이다. 


[예약 기간]

2021년 4월 27일까지


[투숙 가능 기간]

2021년 6월 30일까지



다이닝 스테이케이션 호텔 추천 



그런데 호텔이 많아도 너무 많다. 

“21개 중에서 대체 어떻게 골라요…?”하는 분들을 위해 가져온 프고의 호텔 추천! 


웨스틴 조선 서울

(메리어트 제공ㅣ스시조)


나는 다이닝 스테이케이션의 취지에 맞게 확실한 먹캉스를 원한다! 하면 무조건 웨스틴 조선 서울을 택하는 걸 추천한다. 식음료 크레딧을 무려 20만원이나 주는 호텔이니까. 사용가능 업장도 8곳으로 제일 다양하다. 20만원이면 스시조 가서 오마카세 먹고 조선 델리 가서 디저트도 먹고! 그래도 크레딧이 남으면 인 룸 다이닝으로 야식까지 야무지게 챙겨 먹자. 


-가격: 33만 1천원부터

-룸타입: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식음료 크레딧: 20만원

-사용 가능 업장: 나인스 게이트, 라운지&바, 홍연, 아리아, 스시조, 루브리카, 조선 델리, 인 룸 다이닝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디럭스 파크)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최소 클럽 디럭스 시티 룸에 묵으니까 라운지 입장이 가능하다. 식음료 크레딧도 룸에 따라 3만원에서 10만원이니 괜찮은 편. 게다가 메리어트 본보이 보너스 포인트를 준다는 점이 큰 매력으로 다가온다. 


-가격: 22만원부터

-룸타입: 클럽 디럭스 시티, 클럽 디럭스 파크,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앰버서더 스위트

-식음료 크레딧: 클럽 디럭스 3만원,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5만원, 앰버서더 스위트 10만원

-사용 가능 업장: 피스트, 유에, 커넥시온


*추가 혜택

-메리어트 본보이 보너스 포인트 제공 (1박 당) 

-클럽 디럭스 2,000,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5,000, 앰버서더 스위트 10,000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디럭스 파크뷰 룸 리뷰 보러가기



◆대구 메리어트 호텔

(메리어트 제공ㅣ이스트 게이트)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2021년 1월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호텔이다. 많은 이들이 오가지 않은 최상의 컨디션의 룸을 누리고 싶다면 고민 말고 선택하자. 24시간 투숙도 가능해 체크아웃을 서두를 필요 없이 느긋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5월에는 루프탑 수영장도 오픈한다고 하니 초여름쯤 가는 걸 추천 드린다. 


-가격: 22만원부터

-룸타입: 프리미어 디럭스 킹, M 클럽 킹, M클럽 더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식음료 크레딧: 3만원

-사용 가능 업장: 어반 키친, 이스트 게이트


*추가 혜택

-24시간 투숙(오후 12시 체크인, 오후 4시 체크아웃)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

(메리어트 제공ㅣ송도 키친 뷰)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는 가성비 좋으면서도 환상적인 오션뷰를 볼 수 있는 호텔로 유명하다. 송도 키친의 조식도 17,600원의 부담없는 가격을 자랑한다. 식음료 크레딧 2만원으로 파노라마 오션뷰를 보며 조식을 즐기는 여러분을 상상해보자. 일-목요일 체크인 시에는 24시간 투숙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가격: 10만 5천원부터

-룸타입: 스탠다드 킹, 스탠다드 트윈, 디럭스 킹, 드럭스 트윈

-식음료 크레딧: 2만원

-사용 가능 업장: 송도 키친


*추가 혜택

-24시간 투숙(일-목요일 체크인 시)



◆코트야드 서울 타임스퀘어

(메리어트 제공ㅣ모모 바)


코트야드 서울 타임스퀘어도 부담없이 호캉스하기 좋은 곳이다. 역시 금요일 체크인을 제외하면 24시간 투숙이 가능하다. 룸콕하고싶은 분들은 룸 서비스를, 분위기 좋은 곳에서 한 잔 하고 싶으신 분들은 모모 바를 추천! 


-가격: 11만원부터

-룸타입: 디럭스,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스위트

-식음료 크레딧: 1만 5천원, 스위트 5만원

-사용 가능 업장: 모모 카페, 모모 바, 룸 서비스


*추가 혜택

-24시간 투숙(금요일 체크인 제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식음료 크레딧을 10만원이나 주는데 사용 가능 업장도 7곳이나 된다. 이그제큐티브 디럭스에 묵으니 라운지 이용도 가능하다. 어디서 무엇을 먹을지 행복한 고민만 하면 되는 곳. 게다가 역대급 레이트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30시간 투숙이라니… 먹고 자고 먹고 자고…진정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패키지다. 


-가격: 34만원부터

-룸타입: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식음료 크레딧: 10만원

-사용 가능 업장: 타볼로 24, BLT 스테이크 하우스, 더 라운지, 서울 베이킹 컴퍼니, 더 그리핀, 룸 서비스, 미니바



 *추가 혜택

-30시간 투숙(체크인 오후 12시, 체크아웃 오후 6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리뷰 보러가기 



◆알로프트 서울 명동

(출처: 알로프트 서울 명동 공식 사이트ㅣ브리지 스위트)


알로프트 서울 명동은 무조건 스위트 룸 숙박이 가능하다. 하지만 가성비는 최고! 식음료 크레딧 2만원으로 W XYZ바에서 칵테일 한 잔 한 후 다음날 명동에서 몰캉스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가격: 13만 2천 원부터

-룸타입: 어반 스위트, 브리지 스위트

-식음료 크레딧: 2만원

-사용 가능 업장: W XYZ 바 (해피아워만 가능), 누크 (조식 또는 점심)



Better To-gether 프로모션



(출처: 메리어트 본보이 공식 사이트)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이라면 다이닝 스테이케이션 패키지와 함께 베러 투게더(Better To-gether) 프로모션에 주목하자. 호텔에서 2박 유료 숙박 시 포인트가 2배, 엘리트 숙박 크레딧도 2배가 적립된다고! 


여러분이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 투숙한다고 가정해보자. 해당 호텔의 1박 최저가는 26만원 정도. 그럼 2박에 1만 포인트(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기준)를 호텔에서 보너스로 제공하는데 베러 투게더 프로모션을 적용하면 8,660 포인트(26만원 x 2박 = 52만원, 달러 환산 $433 x 2백 적립)가 추가로 적립된다. 총 18,660포인트나 가져가는 셈이다. 


이왕 패키지 이용하시는 김에…포인트까지 야무지게 가져가시라고 알려드리는 꿀팁! 


▶다이닝 스테이케이션 예약하러 가기

▶베러 투게더 프로모션 더 알아보기

에디터 아이콘 ROSE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recomm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