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만렙! 서울호텔 루프탑 바 PICK 5

by 에디터 아이콘 CORAL 2021/06/01 1,666 views

안녕! 술잘알이 되고 싶은 CORAL이다. 어느새 여름이 훌쩍 다가왔다. 이런 날에 야외 테라스에 앉아 야경을 안주 삼아 칵테일 한 잔 마시면? 크... 생각만 해도 좋다.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주제 <분위기 만렙! 서울호텔 루프탑바 PICK5>. 홍콩, 방콕만큼이나 황홀한 경험을 선사할 테니 기대하시라!



콘래드 서울




(출처: 콘래드 서울 공식 홈페이지)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 서울의 최고층(9F)엔 핫 피플 사이에서 유명하다는 ‘버티고(VVERTIGO)’가 있다. 이곳의 컨셉은 ‘시티 포레스트’로, 도심 속에서 힐링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마련됐다. 탁 트인 한강 뷰와 시티 뷰를 한 번에 조망할 수 있다는 점이 버티고의 장점! 기존에는 야외 공간만 운영 했지만 최근 리뉴얼을 통해 실내 공간도 조성해 1년 내내 루프탑 바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출처: 콘래드 서울 공식 홈페이지)


실제 이용객들의 후기에 따르면 다이닝, 시그니처 칵테일, 버티고 그래프트 비어 등 F&B의 퀄리티가 좋았다고.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3시부터 밤 10시까지. 이른 오후부터 열어서 브런치 모임 장소로도 인기가 많다. 오후 7시 이후부터는 19세 미만은 출입 불가이니 참고하자. 


▶콘래드 서울, 솔직리뷰 보기




지금 콘래드 서울의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이태원에 위치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루프탑 바인 프리빌리지 바(Privilege BAR)는 세련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실내공간과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야외 테라스로 나뉜다. 특히 테라스에서는 뻥 뚫린 이태원 시티뷰와 남산타워를 조망할 수 있어 흡사 해외에 온 것 같은 설렘을 선사한다. 하나 더 눈 여겨 봐야할 것은 정중앙에 위치한 원형 바 테이블. (구)캐피탈 호텔일 당시 있던 수전 탱크를 그대로 활용해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로 재탄생 시킨 포인트다.


이곳은 매일 오후 4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된다. 전문 바텐더가 만든 칵테일과 와인, 위스키 등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으며 분위기를 한껏 힙하게 해줄 디제잉, 라이브 밴드 공연도 마련된다. 밤하늘의 별과 음악, 술의 조합은 반칙 아닌가! 분위기 맛집인 만큼 이용객이 많으니 사전 예약을 꼭 하고 가길 추천한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솔직리뷰 보기




지금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힙 플레이스 홍대에 위치해 있다. 전에 없던 감각적이고 화려한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2030의 눈을 확 사로잡았다. 눈 돌리는 곳곳이 멋지지만 원탑은 역시 15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 ‘사이드 노트 클럽(Side Note Club)’이 아닐까! 네온 컬러의 조명이 선사하는 몽환적임이 사람의 마음을 단 번에 홀려버린다. 셔터만 눌러도 인생샷 완벽보장!



사이드 노트 클럽은 르 챔버 출신 세계 대회 우승 바텐더들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한 곳. 그래서 '라이즈 인스파이얼드(RYSE Inspired)' 라는 이곳만의 시그니처 칵테일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가격도 2만 원 대여서 부담스럽지 않게 즐기기에 딱. 게다가 주말에는 디제잉과 라이브 공연까지 준비돼 있다고 하니, 주말 약속 코스의 마무리로 사이드 노트 클럽 어떨까?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솔직리뷰 보기




지금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의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호텔 안테룸 서울




(출처: 호텔 안테룸 서울 공식 홈페이지)


가로수길에 위치한 호텔 안테룸 서울의 루프탑 바인 ‘텔러스 9.5(TELLERS 9.5)’는 9층에 위치해 있다. 한강은 물론 남산까지 보이는 탁 트인 뷰를 감상할 수 있어서, 가 오픈 때부터 발길이 끊이질 않았다고! 


(출처: 호텔 안테룸 서울 공식 홈페이지)


오전 10시부터 운영해 낮에는 북 스토어와 카페로, 저녁에는 바로 이용 가능하다. 낮에는 아티스트가 큐레이션 한 예술 서가와 함께 커피를, 야경이 펼쳐지는 시간이 되면 칵테일과 각종 주류들을 즐길 수 있다. 낮부터 밤까지 멋진 도심 전망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취한다면 이게 바로 행복 아닐까?




지금 호텔 안테룸 서울의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이비스 스타일 앰버서더 서울 명동




(출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공식 홈페이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21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인 ‘르 스타일 바(Le Style Bar)’는 명동 스카이라인과 남산타워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톡톡 튀는 다양한 색감의 카우치, 의자들과 함께 시시각각 변하는 조명들로 꾸며진 감각적이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출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공식 홈페이지)


총 40석으로, 비교적 조용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 요즘 같은 코시국에 딱 맞는 곳이다. 칵테일 가격도 만원 대여서 부담 없이 탁 트인 전망과 함께 즐기기에 좋다. 매년 여름마다 예약 없이는 방문이 힘들다고 하니, 방문 전 예약은 필수!




지금 이비스 스타일 앰버서더 명동의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에디터 아이콘 CORAL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recomm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