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상위 1%를 위한 최고가 유료 멤버십 '플래티넘 시그니처' 출시

by 에디터 아이콘 김달해 2018/03/30 1,732 views

더 플라자 호텔이 상위 1%의 고객을 위한 최고급 멤버십 '플래티넘 시그니처(PLATINUM SIGNATURE)'를 출시했다. 출시와 동시에 기존 멤버십 대비 20% 이상 빠른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이 상품은, 플래티넘 시그니처는 연회비 170만 원으로 국내 특급호텔 멤버십 중 최고가에 해당한다. 


(사진 출처: hoteltheplaza.com)


플래티넘 시그니처 멤버십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맞춤 혜택이 제공된다는 점이다. 

혜택은 ▲고메 타입 ▲골프 타입 ▲트래블 타입 등 총 3가지 버전으로 이루어져 있다.  


<고메 타입>: 미식에 관심이 많은 상위 1% 고객을 위한 혜택으로, '특급호텔로 떠나는 미식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더 플라자의 파인 레스토랑 3곳에서 수석 셰프가 직접 구성한 코스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또한 호텔 소믈리에가 선정한 모엣상동 그랑 빈티지 샴페인 이용, 63레스토랑 워킹온더클라우드 가든 샐러드바 이용, 콜키지 무료 혜택 등도 제공한다. 


<골프 타입>: 골프에 관심이 많은 상위 1% 고객을 위한 혜택이다. '보다 프라이빗한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을 콘셉트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태안, 설악, 용인, 제주 등의 골프 그린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일본 최고급 골프 용품 회사 마루망(MARUMAN)에서 운영하는 골프 클리닉 레슨권과 골프 용품 패키지 등도 제공한다. 


<트래블 타입>: 여행에 관심이 많은 상위 1% 고객을 위한 혜택으로, '기대 그 이상의 휴식'이라는 콘셉트로 재주 소재 특급 호텔 숙박권과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전국 13곳 한화리조트 숙박 혜택을 제공한다. 럭셔리 오리엔탈 스파 더벨 스파, 더 플라자점의 시그니처 프로그램 이용권도 포함된다. 


(사진 출처: hoteltheplaza.com)


본 멤버십 가입 회원들은 횟수에 상관없이 더 플라자의 전 레스토랑은 물론, 백리향, 슈치쿠, 워킹온더클라우드, 파빌리온 등 63레스토랑의 할인율을 인원에 따라 최대 33%로 적용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티원, 압구정과 삼성 무역센터, 목동 현대백화점에 위치한 도원스타일에서 할인, 호텔 시즌 패키지 10% 할인, 객실 연중 이용료 30% 할인, 한화리조트 객실(패밀리 타입) 대체 이용 혜택이 추가 적용된다. 


(사진 출처: hoteltheplaza.com)


또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레저 시설인 워터피아, 스프링돔, 로얄새들 승마클럽, 아쿠아플라넷, 제이든가든, 골프장 등을 관람할 수 있는 10~30% 할인 혜택도 누릴 수도 있다.


기존 멤버십과 차별화된 혜택도 추가됐다.레스토랑 할인을 기본으로 제공하던 기존 멤버십에서 더 나아가 더 플라자의 프레스티지 스위트 숙박권(200만 원 상당)과 세계 각국의 미식을 한 자리에 즐길 수 있는 올데이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 식사권(20만 원 상당) 등을 공통적으로 제공한다.


이 모든 것을 다 누렸을 때 혜택가는 약 500만 원 상당으로, 연회비 170만 원 대비 2배 이상이라 할 수 있다.

에디터 아이콘 김달해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recomm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