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 오픈

by 에디터 아이콘 SKY 2021/04/19 182 views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지난 14일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Forest Park)를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 캠핑인더시티 구역을 리뉴얼한 포레스트 파크는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끼며 가벼운 나들이를 떠나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포레스트 파크는 캠핑존 외에도, 게임 시설이나 장난감을 이용할 수 있는 ‘멀티존’과 ‘토이존’, 워커힐의 액티비티 전문가와 함께하는 워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클래스존’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포레스트 파크에서 선보이는 신규 워키 프로그램으로는 전문가에게 배우는 ‘드론’ 프로그램, 스트레칭 수업인 ‘밸런스 포 패밀리’ 그리고 ‘비누방울 놀이’ 등이 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포레스트 파크 내 동시 입장객은 최대 150명으로 제한된다. 또한, 포레스트 파크에서는 워커힐의 전 레스토랑에서 구매한 투 고(To-go) 제품의 취식이 가능하다.


한편, 워커힐은 포레스트 파크 이용이 포함된 패키지 3종도 함께 선보인다. 스낵과 주류 또는 음료가 포함된 웰컴 기프트와 더뷔페 조식이 공통적으로 제공되며, 투숙 객실 및 포레스트파크 이용 형태에 따라 구성이 달라진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패밀리 딜럭스 스위트룸 리뷰

▶비스타 워커힐 서울 주니어 코너 스위트 리뷰

▶그랜드 워커힐 서울 딜럭스룸 한강뷰 리뷰

에디터 아이콘 SKY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recomm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