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한국 최초의 가든 인 호텔 오픈

by 에디터 아이콘 SKY 2021/04/21 272 views

(출처: Business Traveller)


글로벌 호텔 힐튼 소속 체인 브랜드인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이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다. 힐튼 산하에서 경영되는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은 준 타워(JOON TOWER)와 위탁경영에 대한 체결을 맺고 올여름 오픈할 예정이다.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은 양재역과 강남역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208개의 객실과 풀 서비스 레스토랑, 바, 회의 시설, 야외 루프탑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그 밖에 스낵, 음료, 셀프서비스 커피가 24시간 제공되는 더 샵(The Shop) 등 각종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었다.


힐튼 아시아&호주의 사업개발 담당 가이 필립스(Guy Phillips) 수석 부사장은 "해외에서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국 여행업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팬데믹 사태가 완화되면 한국은 성장 잠재력이 풍부한 여행지로 다시 부상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에서는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힐튼 아너스는 18개 힐튼 호텔 브랜드가 참여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회원은 숙박 시 적립되는 포인트를 결제 수단으로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고, 회원 대상으로만 적용되는 할인 프로모션, 무료 와이파이 그리고 힐튼 아너스 모바일 앱 사용 등의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출처: Business Traveller


▶힐튼 부산 프리미엄룸 리뷰

▶밀레니엄 서울힐튼 디럭스룸 리뷰

에디터 아이콘 SKY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recomm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