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M, APEX 건강 안전 평가 최고 등급 항공사로 선정

by 에디터 아이콘 CORAL 2021/05/21 131 views

(출처: KLM 공식 홈페이지)


KLM 네덜란드항공(KLM Royal Dutch Airlines)이 APEX(Airline Passenger Experience Association)의 건강 안전 평가에서 최고 수준인 다이아몬드 인증을 받았다. 버진 애틀랜틱(Virgin Atlantic)에 이어 최고 인증을 받은 두 번째 유럽 항공사이다. 


APEX의 건강 안전 평가는 항공사가 안전한 글로벌 여행 재개에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하도록 장려하고, 여행 중 승객 건강 및 위생에 대한 공통된 표준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APEX은 이번 인증을 통해 "고객들이 인정할 수 있는 칭찬할 만한 성과이며, KLM은 건강 및 위생 분야의 리더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KLM 고객 경험 수석 부사장인 부트 크라이켄(Boet Kreiken)은 "올해 전체 고객 여정을 분석하고 여정의 전 과정에서 고객을 위해 최고 수준의 건강과 위생을 보장하는 기준을 마련했다. 이번 APEX의 최고 등급 인증을 통해 귀사가 최고 수준의 안전 조치를 취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정받았다."라고 밝혔다.


한편, KLM 네덜란드항공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상황에서도 한국 노선 운항을 이어온 유일한 유럽 항공사로 현재 서울-암스테르담 노선을 주 5회 운항 중이다. 


▶에미레이트항공, 코로나19 예방접종 항공편 운행

▶카타르항공, 세계 최초 코로나19 예방접종 항공편 운항


에디터 아이콘 CORAL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recomm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