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항공, 새로운 프리미엄 이코노미석 공개

by 에디터 아이콘 CORAL 2021/07/06 460 views

(출처: 스위스항공 공식 홈페이지)


스위스항공(SWISS)이 B777 항공기에 탑재한 프리미엄 이코노미 객실을 출시할 계획을 발표했다. 


스위스항공은 올해 말까지 새로운 프리미엄 이코노미석을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좌석은 레트로스러운 디자인을 살려, 내년 여름 초까지 B777 항공기 전체에 설치될 예정이다. 일반 객실과 비즈니스 클래스 객실 사이에 2-3-2 구성으로 24개의 좌석이 들어선다.


(출처: 스위스항공 공식 홈페이지)


시트는 제조업체 ‘ZIM’의 최신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시트로, 뒤로 젖히기 간편하며 뒤쪽 승객의 개인 공간에 침범하지 않도록 고정 백셸에 통합되어 있다. 시트 넓이는 46~48cm로 기존 이코노미 시트 넓이인 43.4cm보다 넓어졌으며, 레그룸도 99cm로 확장되었다. 추가로 접이식 다리 받침대가 장착되어 리클라이너 기능 또한 한층 강화되었다. 기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게 고품질의 헤드폰이 제공되며, 시트에는 USB-A 소켓이 내장되어 있어 전자 장치를 편리하게 충전 가능하다. 


스위스항공 최고 상업 책임자인 타무르 구다르지 푸르(Tamur Goudarzi Pour)는 "우리의 새로운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는 항공 여행 경험을 개선하고, 더 높은 여행 클래스와 혜택을 누리고자 하는 이코노미 클래스 고객들을 위해 맞춤 제작되었다. 여러 국제항공사들과 비교해보았을 때, 저희 스위스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는 단연 최고의 자리를 차지한다고 자부한다."라고 전했다.


출처: Simple Flying


▶유나이티드항공, B787-8 드림라이너에 새로운 좌석 탑재

▶알래스카항공, B737 기내 디자인 개조 재개

▶델타항공, A321neo에 새로운 일등석 선보일 계획

에디터 아이콘 CORAL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recomm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