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3대 럭셔리 리조트 '카펠라', 한국 첫 진출

by 에디터 아이콘 CORAL 2021/07/08 659 views

(출처: 카펠라 공식 홈페이지)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리조트 그룹 '카펠라'가 새로운 진출국으로 한국을 선정하고, 강원도 양양에 비치 리조트를 오픈한다.


카펠라는 현재 싱가포르, 중국, 발리, 태국, 베트남 등 6개국에서 7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 중이다. 이 중 카펠라 싱가포르는 지난 2018년 미국 트럼프 대통령과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북미정상회담 장소로도 유명하다. 


올 하반기와 내년 오픈 예정인 카펠라 시드니와 몰디브에 이어, '카펠라 양양'은 그룹에서 선보이는 9번째 리조트이자 한국 첫 진출작이다. 카펠라는 양양이 천혜의 자연환경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고, 한국 고유의 전통과 역사, 서핑을 중심으로 모여든 각 분야의 크리에이터들이 만들어낸 새로운 문화가 공존하는 것을 높이 평가해 양양을 최적의 장소라고 판단했다. 


2024년 강원 동해안 송전 해수욕장 인근 5만5677㎡ 부지에 약 5000억원을 투자해 조성될 계획이다. '카펠라 양양'은 국내 유일의 화이트 비치 리조트로 맨발로도 객실과 바다를 오갈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전 객실 오션 뷰, 스위트룸 구성이며 약 252개의 객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카펠라는 올 연말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카펠라 양양' 회원들을 위한 카펠라 프라이빗 클럽을 오픈할 예정이다. 런던, 파리 일대의 유명 럭셔리 멤버십 클럽과 같이 철저한 회원제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카펠라 고유의 헤리티지 문화와 철학을 국내에서 가장 먼저 향유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호반호텔&리조트, 레스트리 리솜 그랜드 오픈

▶힐튼, 한국 최초의 가든 인 호텔 오픈

▶국내 최대 규모 '인스파이어 리조트' 2023년 6월 개장

에디터 아이콘 CORAL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recomm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