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보코 호텔, 평택에 2023년 개장

by 에디터 아이콘 CORAL 2021/07/08 538 views

(출처: IHG 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IHG 호텔앤리조트와 세라핌디벨롭먼트가 경기도 평택에 국내 첫 보코(VOCO) 호텔을 2023년 개장한다.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인 보코는 2018년 설립되어, 20개국 이상에서 50개 호텔을 보유 및 개발 중이며 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IHG 브랜드 호텔 중 하나다.


보코 평택은 280개의 객실을 갖춘 도심형 리조트로, 경기도 지역에 처음으로 들어서는 프리미엄 글로벌 호텔 브랜드이다. 고덕시와 안성강을 360도 전망으로 감상할 수 있는 평택시 유일의 루프탑 수영장이 특징이다. 또한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 피트니스 센터 및 1,300㎡ 규모의 연회 공간 역시 들어설 예정이다.


박세연 세라핌디벨롭먼트 개발 총괄 이사는 "IHG 호탤 앤 리조트와의 첫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IHG의 뛰어난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에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를 도입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 보코 브랜드는 따뜻하고 친근한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한다. 보코 특유의 세심한 서비스와 편안함, 레저 공간은 도심형 리조트에 대한 우리의 비전을 실현해 줄 것이다. 미국 지역에서 미군 전용 호텔을 운영하는 공식 파트너사인 IHG의 경험 덕분에 인근 미군기지 캠프 험프리스 소속 장병 및 방문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호반호텔&리조트, 레스트리 리솜 그랜드 오픈

▶힐튼, 한국 최초의 가든 인 호텔 오픈

▶국내 최대 규모 '인스파이어 리조트' 2023년 6월 개장

에디터 아이콘 CORAL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recomm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