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혜의 자연을 품은 서울 유일 리조트, 파라스파라 오픈

by 에디터 아이콘 SAGE 2021/08/19 899 views

(출처: 파라스파라 서울 공식 홈페이지)


오는 8월 27일, 북한산 국립공원 안에 도심 속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이 오픈한다. 지난 2010년 공사를 시작했지만 내부적인 문제로 중단된 이후 약 11년 만의 희소식이다. 


강북구 내 약 8만 60㎡ 부지에 들어선 ‘파라스파라 서울’은 서울 유일의 리조트로서, 북한산 대자연을 품은 휴양지로 주목받고 있다. 우이역과 근접하고 강남에서 차로 40분거리에 있어 교통 편의성도 뛰어나다. 


‘파라스파라 서울’은 총 344개 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 객실에서 북한산 뷰를 조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리조트의 전반적인 컨셉이나 운영 노하우는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전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조선호텔앤리조트’와 위탁운영 확약서를 체결, 품격 있고 세계적인 호스피탈리티를 제공할 예정이다. 

                   

(출처: 파라스파라 서울 공식 홈페이지)


서울이라는 거대한 도시를 벗어나지 않고도 천혜의 자연 환경을 그대로 즐길 수 있으며 옥상정원과 자쿠지, 휴게 전망대로 이뤄진 루프탑을 비롯 베이커리, 테라스 카페, 레스토랑, 실내외수영장 등 여러 부대시설이 마련 되어있다. 특히, 인피티니 풀에서는 장엄한 북한산의 모습을 바라볼 수 있다. 또한 스타벅스, 피규어 뮤지엄, 산악박물관, 프로맘킨더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파라스파라 서울 관계자는 “도시 속 화석화되고 있는 인간 본연의 가치를 깨운다’는 것이 ‘파라스파라 서울’이 가진 정체성이다”라며, “코로나19로 더욱 각박해진 세상에서 여행과 일상의 가치를 일깨워준다는 것이 ‘파라스파라 서울’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최고의 공간으로 각광받는 가장 큰 이유로 여겨진다”고 말했다.


한편 ‘파라스파라 서울’의 ‘파라스파라’는 ‘서로’를 뜻하는 산스크리트어로, 자연과 사람, 사람과 시설, 시설과 자연이 유기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한다는 뜻을 품고 있다.



▶[울릉도] 힐링 스테이 코스모스 리조트 : 디럭스 온돌 리뷰

▶[제천] 포레스트 리솜 : S30 리뷰

에디터 아이콘 SAGE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recomm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