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G호텔&리조트, 새로운 브랜드 '비네트 콜렉션' 런칭

by 에디터 아이콘 ASH 2021/08/25 496 views

(출처: IHG)


IHG호텔&리조트(IHG Hotels & Resorts)가 새로운 럭셔리&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비네트 컬렉션(Vignette Collection™)'을 발표했다.


비네트 콜렉션은 레저와 비즈니스 여행객 모두를 위한 컬렉션으로 IHG의 럭셔리&라이프스타일 포트폴리오에 여섯 번째로 추가되었으며 IHG의 16번째 브랜드이다. 이로써 IHG는 전 세계에 약 6,000개 이상의 호텔을 보유하며 글로벌 호텔 체인으로서 입지를 굳혔다. 


비네트 컬렉션은 IHG호텔&리조트의 글로벌한 규모와 럭셔리&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각 호텔마다 고유한 정체성과 특색을 담을 예정이다. 이는 최근 이색적인 숙박 경험을 지향하는 여행자의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비네트 컬렉션 투숙객은 IHG 리워즈 로열티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네트 컬렉션의 첫 호텔은 호주와 태국으로 선정됐다. 호주 브리즈번의 포티튜드 밸리(Fortitude Valley) 중심부에 세워질 'Hotel X'는 5성급에 독특한 디자인과 예술적 감각을 더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다른 호텔은 태국 파타야 위치한 파타야 아쿠아티크(Pattaya Aquatique) 호텔로 활기찬 해변 휴양지의 특색을 살려 여행자에게 신선함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IHG호텔&리조트 CEO인 키스 바(Keith Barr)는 "향후 10년 안에 100개 이상의 비네트 컬렉션 호텔을 유치할 계획”이라며 업계를 선도하는 호텔로서의 성장을 기대했다.



출처: Hospitalitynet



에디터 아이콘 ASH 에디터의 글 보러가기

: Recent Articles

: recommend